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신제품 ‘자동환기창 Pro’ 출시
상태바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신제품 ‘자동환기창 Pro’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1.10.06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기 성능, 에너지 효율, 슬림한 디자인 ‘호평’
사진제공: 금호석유화학
사진제공: 금호석유화학

 

금호석유화학이 최근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Hugreen)의 신제품 ‘자동환기창 Pro’를 출시해 시장의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환기 기능을 갖춘 휴그린의 프리미엄 제품 ‘자동환기창’은 환기 유닛이 실시간으로 집 안 공기 상태를 확인하면서 창을 열지 않아도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자동환기창 Pro’의 환기 유닛에 들어간 3단계 필터는 초미세먼지는 물론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를 99.95%까지 제거하고, 악취와 유해가스까지 걸러내 청정한 공기만을 실내에 유입시킨다. 또한, 고효율의 전열교환 소자를 적용해 에너지 소비 효율을 높인 점도 주목할 요소다.
제품 디자인도 한층 개선되었다. 창호 위에 설치되는 제품의 두께가 이전보다 슬림해지면서 소비자들이 시각적으로 느끼는 개방감이 높아지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휴그린은 현재 ‘자동환기창 Pro’를 앞세운 하반기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에서는 모델 신민아가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환기에 대한 걱정을 표현하며 ‘창을 열 수 없는 날엔, 창을 켜세요’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휴그린은 쉽게 창을 열 수 없는 시대에 환기 솔루션을 제안함으로써 ‘가장 오늘의 창’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휴그린 관계자는 “신제품 ‘자동환기창 Pro’는 국내 주방 환기 전문 기업 하츠(Haatz)와 공동개발했다”며 “이를 통해 제품의 기술력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군을 지속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