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홈데코, 올 가을 ‘핫 아이템’으로 중문 제안
상태바
에이스홈데코, 올 가을 ‘핫 아이템’으로 중문 제안
  • 차차웅
  • 승인 2021.10.0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루미늄 중문 ‘마노아’와 프리미엄 자동문 ‘호평’
사진제공: 에이스홈데코
사진제공: 에이스홈데코

 

에이스홈데코(대표 최순진)가 올 가을·겨울 홈 인테리어 시장의 핫 아이템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중문 제품을 제안했다.
중문은 냉난방 효과, 미세먼지 차단, 생활소음 차단 등의 기능성은 물론, 효과적인 공간 구획이 가능해 주부들의 필수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이번에 에이스홈데코가 제안하는 제품은 프리미엄 알루미늄 중문 마노아와 3연동·원슬라이딩 프리미엄 자동문이다.
그중 마노아는 11.5mm의 초슬림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내구성과 개방감이 우수한 중문이다. 투명, 철망입, 워터 큐브 등 20여 가지 디자인 유리 패턴과 블랙, 다크그레이, 크림화이트, 샴페인골드, 메탈핑크, 메탈블루, 흑니켈 등 다양한 프레임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슈퍼 슬림 도어, 슬라이딩 도어, 스윙 여닫이 도어, 파티션 등 총 11개 제품군으로, 다양한 공간에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3연동·원슬라이딩 프리미엄 자동문은 자동 개폐 시스템이 적용된 현관 전용 중문이다. 특히, 안정성, 편리성, 에너지 절감 효과 부분이 특화된 제품이며, 도어가 닫힐 때 장애물이 있으면 자동으로 감지해 다시 열리기 때문에 안전사고도 예방할 수 있다. 아울러 간접 센서, 터치손잡이, 블루투스까지 적용, 누구나 손쉽게 조작이 가능할 만큼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높였다는 점도 부각된다. 뿐만 아니라 대기 소비전력 0.8W 이하의 에너지 절감형 전원 공급 장치가 내장되어 있어 전기료 걱정도 없다. 컬러는 블랙, 다크그레이, 아이보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여 종의 디자인 유리를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에이스홈데코 최순진 대표는 “일반 제품에서 볼 수 없었던 슬림한 디자인, 다양한 컬러, 차별화된 개폐 시스템 등을 통해 하이엔드 중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종합 인테리어 내장재 생산기업 에이스홈데코는 알루미늄 중문, ABS도어, 멤브레인도어, 래핑몰딩, 발포문틀 등 국내 건축자재 시장에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김포한강신도시에 운영하고 있는 직영전시장도 눈길을 끈다. 김포시 운양동 인근 종합 건축자재 쇼핑센터(홈즈) 3층에 위치한 에이스홈데코 직영전시장은 231㎡ 규모의 체험형 매장이다. 고객들은 이곳을 통해 제품정보를 손쉽게 이해할 수 있고, 전문 매니저의 1대1 맞춤형 상담도 가능하다.
여기에는 ABS도어, 프리미엄 중문 마노아, 알루미늄 중문, 3연동도어, 폴딩도어, 시스템가구 등 에이스홈데코의 전 제품은 물론, 우드슬랩, 플레이팅 도마 등 인테리어 가구, 소품을 가구디자인회사와 콜라보를 통해 출시한 제품들도 전시되어 있다.
김포시 운양동(1209-5)에 위치한 종합 건축자재 쇼핑센터 홈즈(HOMZ)는 대지면적 16,500㎡, 건축 면적 1,848㎡, 지상 1~3층 규모다. 현재 대리석, 타일, 조명, 마루, 도어, 중문, 수전 등 100여 개 아이템, 총 10개 회사가 입점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