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울산에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오픈
상태바
LX하우시스, 울산에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오픈
  • 월간 WINDOOR
  • 승인 2021.10.0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LX하우시스
사진제공: 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울산광역시 남구에 위치한 LG전자 베스트샵 남울산점에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울산점’을 오픈했다.
이로써 LX하우시스는 지난 7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8월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에 지인스퀘어를 오픈한 데 이어 이번에 프리미엄 인테리어 제품과 공간을 모두 갖춘 대규모 토털 인테리어 전시장을 울산 지역에 선보이게 되었다.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울산점’은 연면적 721m²(218평) 규모의 대형 리모델링 전시장이다. LX하우시스의 키친·바스·창호·바닥재·벽지·도어 등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제품을 적용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전시 공간부터 개별 제품의 특장점을 살펴볼 수 있는 자재 라이브러리까지 최적의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전시장으로 구성되었다.
한편, 지인스퀘어 울산점 오픈 관련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지인스퀘어 울산점을 방문해 상담 받은 고객들에게 3단 우산을 증정하며, 3000만원 이상 인테리어 구매 계약을 체결한 후 12월까지 시공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롯데백화점 10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LX지인 바스와 키친을 동시 구매한 고객에게는 가스쿡탑을 하이브리드쿡탑으로 업그레이드해 주는 혜택 등을 제공하며, 인테리어 계약 후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