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신한은행 ‘쏠라이브’에서 키친 제품 마케팅
상태바
LX하우시스, 신한은행 ‘쏠라이브’에서 키친 제품 마케팅
  • 월간 WINDOOR
  • 승인 2021.10.06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LX하우시스
사진제공: 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최근 신한은행 라이브 방송 서비스 ‘쏠라이브(SOL Live)’를 통해 주방 인테리어 제품을 소개하는 ‘LX Z:IN(LX 지인) 키친 셀렉션 온라인 투어’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방송은 LX하우시스가 신한은행의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처음 활용해 진행한 것으로, 지난 7월 친환경·에너지세이빙 인테리어 제품을 공동 마케팅하기로 한 양사의 ‘ESG경영 업무제휴’에 따른 것이다.
LX하우시스에게도 이번 방송은 의미가 남다르다. LX하우시스가 키친 제품을 라이브 커머스로 선보인 것은 제품 출시 이후 처음이다.
라이브 커머스란 ‘라이브 스트리밍’과 ‘이커머스’를 결합한 신조어로, TV 홈쇼핑과 달리 웹이나 앱을 통해 시청자의 실시간 질문에 판매자가 즉답할 수 있어 새로운 온라인 유통채널로 주목받는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열기는 330건이 넘는 제품 상담 신청으로 이어졌다. 이날 방송 최종 시청자 뷰의 약 20%에 이르는 수치다. 방송에서 단품 구매가 가능한 일반 가구와 달리, 주방 인테리어 제품이 대규모 시공이 필요한 고관여 제품임을 고려하면 상대적으로 높은 수치라는 분석이다.
LX하우시스는 앞으로도 신한은행 쏠라이브를 활용해 주요 인테리어 제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