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아이디, 생활편의 서비스 ‘수리홈즈’ 론칭
상태바
한성아이디, 생활편의 서비스 ‘수리홈즈’ 론칭
  • 월간 WINDOOR
  • 승인 2021.10.06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한성아이디
사진제공: 한성아이디

 

한성아이디가 집수리와 보수, 스몰 인테리어를 통합한 종합 생활편의 서비스 ‘수리홈즈’를 공식 론칭했다.
수리홈즈는 인테리어 전문기업이 직접 운영하는 최초의 집수리·보수 통합 모바일 플랫폼이다. 모기업 한성아이디가 12년간 운영하던 웹 기반 생활편의 서비스 한성홈케어를 모바일 플랫폼으로 확대 개편한 것이다. 한성아이디 기술팀 정규 직원이 직접 처리를 하기 때문에 이미 강남권 고급 주거단지를 위주로 고객층이 형성되어 있다. 인테리어 전문가가 없는 IT 계열 스타트업이 운영하는 고객과 소규모 제휴점 간의 단순 중개 플랫폼과는 서비스의 질적 차이가 크다는 평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가정 내 전기·조명 설치, 욕실 수리 등 간단한 생활편의 서비스를 비롯해 입주 청소, 욕실·주방 청소 등 홈케어 서비스, 원룸 오피스텔, 소형 아파트를 대상으로 하는 스몰 인테리어 서비스 등이 있다. 현재는 서울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와 성남 분당구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내년 1분기까지 서울 성동구, 광진구, 강동구 등까지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수리홈즈 남상민 대표는 “한성홈케어의 15년 기술력과 고객 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소비자의 요구에 회피하지 않는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