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OSKA), ‘2021 한국브랜드리더대상’ 차양시설 제조부문 대상 수상
상태바
오스카(OSKA), ‘2021 한국브랜드리더대상’ 차양시설 제조부문 대상 수상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9.16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오스카
사진제공: 오스카

 

유럽 프리미엄 알루미늄퍼걸러를 선보이고 있는 오스카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1 한국브랜드리더대상’에서 차양시설 제조부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획일화된 차양 시장에서 특별함을 추구하고 있는 오스카는 궁극적으로 생활 가능한 야외공간(Outdoor Living Space)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제품 생산이 아닌 보다 특별하고 효율적인 공간을 연출하기 위해 자체적인 제품 연구에 힘쓰고 있다는 점이 좋은 평가를 받는다.
특히, 프리미엄 시스템퍼걸러(premium system pergola) ‘AIREA’는 오스카의 주력 제품으로, 견고함과 아름다움, 나아가 감성이 내제된 프리미엄한 야외공간 구현이 가능하다는 평이다. 또한, 이 제품은 설치 공간에 맞춰 커스텀 제작이 가능하며, 다양한 옵션과 내구성을 바탕으로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다. 기둥형, 벽부형, 루프형 등 현상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컨설팅이 가능하다는 점도 폭 넓은 적용범위를 보이는 요인으로 꼽힌다. 아울러 ‘STAY’ 제품도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독일산 기어를 사용하며, 규격화된 단일 사이즈로 생산공정을 최소화했다.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과 빠른 납기를 구현, 시장의 인기 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오스카는 이탈리아 직수입 프리미엄 알루미늄 퍼걸러 ‘알바(ALBA)’, ‘마에스트로(MAESTRO)’, BT Group의 ‘알육이공(R620)’ 등 다양한 제품을 국내시장에 폭 넓게 선보이며 국내 알루미늄 퍼걸러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현재 루프, 테라스, 스파, 수영장 등 유럽식 모던한 공간에 적용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국브랜드대상은 “오스카는 오스카만의 프리미엄 시스템퍼걸러 ‘AIREA’를 통해 고객들의 야외공간을 새로운 공간으로 재탄생 시킨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데일리가 후원하고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1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각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내는 것은 물론, 안정적인 성장과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업체가 선정 대상이다.
주최 측은 공신력 확보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100% 공적 심사를 진행하며, 구체적으로 브랜드경영 정책, 브랜드경영 활동, 브랜드경영 성과 등 3가지 항목을 평가한다.
한국브랜드대상 관계자는 “‘2021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각 분야의 전문가 및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한 평가를 바탕으로 수상 기업을 선정하고 있기 때문에 공정성과 객관성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올바른 소비문화 정착, 기업과 소비자의 상생을 통한 동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기업과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소비시장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