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주요 백화점에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입점
상태바
LX하우시스, 주요 백화점에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입점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9.06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부터 가구까지 원스톱 쇼핑
사진제공: LX하우시스
사진제공: 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시작으로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등 주요 백화점 내에 프리미엄 인테리어 제품과 공간을 모두 갖춘 대규모 토털 인테리어 전시장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를 오픈했다.
그동안 소비자들이 인테리어 제품과 가전, 가구까지 주택 리모델링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원스톱(One-Stop)으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주요 가전마트와 복합쇼핑몰 등에 전시장을 입점해 온 LX하우시스는 향후에도 주요 핵심 상권 백화점 내 전시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이번에 새롭게 입점한 지점들은 모두 100평 이상의 대규모 리모델링 전시장으로, 다양한 공간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LX하우시스의 프리미엄 키친·바스·창호·바닥재·도어 등 주요 인테리어 제품이 적용된 주거공간 타입 별 전시 공간부터 개별 제품의 특장점을 살펴볼 수 있는 자재 라이브러리까지 방문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자신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특히, 실제 주거 공간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모델하우스 공간은 현실감 있는 공간 인테리어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꾸며져 눈길을 끈다.
그중 연면적 1289m²(390평)의 대규모를 자랑하는 지인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138m²(42평형), 123m²(37평형) 규모의 실제 대구 지역 아파트 평면도를 적용해 집 전체의 인테리어를 보다 현실감 있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주거공간 타입 전시관은 18가지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별 공간과 평형대 별 아파트 모델하우스 콘셉트 공간으로 꾸며져 방문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자재 라이브러리를 통해 약 160종에 이르는 바닥재 제품과 다양한 주방가구용 인조대리석 상판 등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키친 랩 코너에서는 고객 키 높이에 따른 최적의 주방가구 높이 체크 등이 가능한 LX지인 인테리어 키친 제품만의 특장점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지인스퀘어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의 132m²(40평형)의 모델하우스 공간은 실제 대전 지역의 아파트 평면도를 그대로 적용해 인근 지역 방문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건강한 거실, 화사한 다이닝 룸, 쿡플레이, 홈비스트로, 머물고 싶은 침실, 아이방, 공간 지킴이 현관 등 테마를 가진 집안 곳곳의 공간을 LX하우시스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제품으로 꾸며 실제 주택을 보는 느낌을 준다는 평이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는 고객이 인테리어 전시장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에 대한 LX하우시스의 오랜 고민의 결과물이 담겨있는 곳”이라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LX Z:IN 인테리어를 보다 쉽고 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전국의 주요 핵심 상권에 위치한 백화점들로 전시장 입점을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