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림임업, 드라마 속 중문 제품에 ‘시청자 이목집중’
상태바
예림임업, 드라마 속 중문 제품에 ‘시청자 이목집중’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9.0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2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 중문 교체 스토리 담겨
사진제공: 예림임업
사진제공: 예림임업

 

토털 인테리어 전문 기업 예림임업(이하 예림)이 KBS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제작 지원에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극중 등장한 예림 중문 제품에 시청자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오케이 광자매’ 40회에는 극중 이광태(고원희 분)와 허기진(설정환 분) 집의 중문 교체 스토리가 소개되었다. 특히, 자연스럽게 중문에 대한 특징과 교체 효과에 대한 대화가 진행되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드라마 속 시공된 중문은 예림의 SW-110/ SW-108F(골드) 모델이다. 이 제품은 더욱 견고하고 슬림해진 프레임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매력적인 리안 양방향 여닫이 중문이다.
양방향 여닫이 타입 중문은 도어를 닫을 때 속도가 감소해 충격 없이 안전하게 닫히며, 밀고 당기는 방향에 제한이 없어 원하는 방향으로 개폐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디자인 측면으로는 투명 안전유리와 새틴 강화유리를 사용해 개방감과 세련미, 안전성까지 모두 갖췄다는 평을 받는다.
예림 관계자는 “일일, 주말 드라마 제작 지원 및 제품 협찬을 통해 극중 다양한 인물의 성격과 특징에 맞는 인테리어를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인테리어 스타일을 제안하고 소비자들의 선택을 돕고 있다”며 “최근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인테리어로 향했고, 드라마를 통한 제품 노출로 자연스럽게 소비자들의 마음속에 예림의 브랜드 가치를 각인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예림은 주력 제품인 도어뿐만 아니라 몰딩, 월판넬, 키친, 새시, 마루 등 다양한 인테리어 내장재를 생산, 유통하고 있으며, 높은 품질과 서비스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오케이 광자매’는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 KBS2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