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시스템창호, 홈페이지 개편 ‘온라인 소통 강화’
상태바
공간시스템창호, 홈페이지 개편 ‘온라인 소통 강화’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9.0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등급 시스템창호 메뉴 신설 ‘호평’
사진제공: 공간시스템창호
사진제공: 공간시스템창호

 

공간시스템창호가 고객과의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특히. ‘1등급 시스템창호’ 메뉴를 신설, 고단열 알루미늄 시스템창호에 대한 정보 제공에 나섰다.
홈페이지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고단열 알루미늄 시스템창호는 단열과 기밀 성능 모두 1등급 제품이다. 창호의 프레임 두께는 60mm, 83mm, 210mm이며, 커튼월, 틸트앤턴창, 틸트앤슬라이딩창, 프로젝트창, 케이스먼트창, 시스템도어, 리프트 슬라이딩창 등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 제품의 프레임은 열의 흐름을 끊어주는 다중 격실 구조로 이뤄져 있고, 온도차로 인해 생기는 결로와 빗물의 내부 유입을 방지할 수 있다. 3중 차단방식으로 특수 설계된 워터캡을 통해 고층 건물에서도 삼투압 현상에 의한 빗물이 내부로 유입되지 않는다.
공간시스템창호 관계자는 “급변하는 기후변화 속에서도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들기 위해 기밀성, 단열성, 수밀성, 방음성, 내풍압성 등 창호의 기능성에 초점을 맞춰 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유리는 47mm 3중유리를 적용했고, 개스킷(EPDM, 이중압출)은 PVC창호에 적용되는 모헤어에 비해서 월등한 밀착성능과 내구성으로 최상의 단열과 기밀성능을 발휘한다.
알루미늄 프레임은 블랙, 화이트, 그레이, 챠콜 등 60여 가지 이상 컬러 적용이 가능하며,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내외부 프레임 컬러를 달리 할 수 있다. 표면 마감은 3회에 걸친 불소도장을 통해 변색과 부식을 방지하기 때문에 처음 의도했던 창호의 디자인과 컬러가 유지된다.
공간시스템창호 염현준 대표는 “홈페이지를 통해 1등급 시스템창호의 제품 정보와 시공 사례를 확인하기 바란다”며 “기존 타운하우스, 단독주택 등 고급 주택시장을 넘어 저변을 더욱 확대해 국내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시장에서 점유율을 늘려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