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문가용 드릴드라이버 2종 출시
상태바
보쉬, 전문가용 드릴드라이버 2종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9.0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상의 파워와 제어력 갖춰 ‘호평’
사진제공: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사진제공: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최상의 성능과 제어력으로 폭넓은 스크류 작업 및 드릴링 작업이 가능한 전문가용 바이터보 충전 드릴드라이버 ’GSR 18V-150C Professional’, 충전 임팩트 드릴드라이버 ‘GSB 18V-150 Professional’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최대 토크 150Nm, 회전 속도 2200rpm의 바이터보 브러쉬리스 모터를 탑재해 신속한 작업이 가능하다. 바이터보 기술은 보쉬의 고성능 브러쉬리스 모터와 프리미엄 배터리인 프로코어18V(ProCORE 18V) 기술을 결합한 혁신 기술로, 신제품은 프로코어 5.5 Ah 배터리와 함께 사용 시 유선공구급의 최대 출력을 발휘한다.
이를 통해 목재 및 금속 소재의 스크류 작업, 대형 홀쏘 작업이 필요한 지붕 수리 및 제작, 목조 주택 수리, 건설 작업에 적합하다. 여기에 GSB 제품의 경우 대리석의 임팩트 드릴링 작업도 가능하다.
특히 신제품은 정밀한 스크류 작업을 위해 세계 최초로 ‘전자식 각도 감지(Electronic Angle Detection)’ 기능을 적용했다. 이는 긴 스크류가 직각을 유지하도록 하는 기능으로 경사가 있는 스크류 작업에서 정확한 결과물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