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중문 신제품 ‘LX Z:IN 인테리어 도어’ 출시
상태바
LX하우시스, 중문 신제품 ‘LX Z:IN 인테리어 도어’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8.09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에 10년 사후관리까지
사진제공: LX하우시스
사진제공: 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슬림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중문 신제품 ‘LX Z:IN 인테리어 도어’를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LX Z:IN 인테리어 도어’는 다양한 중문 제품을 고객이 이해하기 쉽도록 기능과 가격대에 따라 인테리어 도어 3, 5, 7로 구분해 선보였으며, ‘클래식 슬라이딩’, ‘슬림 스윙’, ‘슬림 슬라이딩’ 등 종류별로 다양한 프레임 디자인과 개폐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 중문 프레임보다 얇은 40mm(클래식), 18mm(슬림) 두께로 출시해 세련된 디자인과 극대화된 개방감을 선사한다. 또한, 내구성이 강한 고강도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해 변형이나 뒤틀림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 취향에 따라 투명, 불투명, 패턴 등이 들어간 유리와 다양한 프레임 컬러를 조합할 수 있어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손잡이와 레일 등 제품의 편의성도 고려했다. 유리에 지문이 남지 않는 지인 시그니처 핸들, 지렛대 원리를 이용해 쉽게 열 수 있도록 설계된 이지오픈 핸들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하부레일은 턱을 낮춰 출입이 편하도록 설계했다. 고성능 댐퍼, 바운스 스토퍼 등 프리미엄 부자재를 적용한 것 또한 ‘LX Z:IN 인테리어 도어’의 특징이다. 10만 회의 개폐 테스트를 거친 고성능 댐퍼 하드웨어는 문을 닫을 때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손 끼임 및 파손을 방지하며, 문을 여닫을 때 떨림을 잡아주는 바운스 스토퍼도 적용해 부드러운 개폐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LX Z:IN만의 특별한 품질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 업계 최초로 중문 몸체에 대해 직영 시공 선택 시 최장 10년 동안 사후 관리를 보증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새로 출시된 인테리어 도어 신제품은 슬림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자재로 내구성까지 갖춰 완성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라며 “향후 완벽한 품질의 제품 개발부터 시공, 사후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도록 노력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