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테리어용 표면마감재 ‘비센티 데코’ 디자인 강화
상태바
홈씨씨, 인테리어용 표면마감재 ‘비센티 데코’ 디자인 강화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8.09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트렌드 반영한 171종 색상과 디자인 구비
사진제공: KCC글라스
사진제공: KCC글라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인테리어용 데코레이션 필름인 ‘비센티 데코’의 디자인을 강화하고 리뉴얼 출시했다.
비센티 데코는 창호, 몰딩, 방문, 시스템 선반 등 인테리어 소재의 표면에 부착되어 실감 나는 질감과 고급스럽고 다채로운 색상을 더해주는 인테리어 표면 마감 필름이다. 특히, 소비자의 취향에 따른 품격 높고 다양한 실내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뿐만 아니라 환경부 공인 환경마크(환경표지인증)와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친환경 건축자재(HB) 인증을 획득해 제품의 안전성도 입증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색상과 디자인은 총 171종으로 대폭 확대되었다. 밝고 소프트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유행함에 따라 화이트, 아이보리 색상이 넓게 적용되었으며, 실감나는 나무 질감의 페인티드 우드 제품인 ‘스타일 시리즈’와 입체적이고 사실적인 표면 질감을 구현한 엠보 디자인도 다양화했다.
홈씨씨 관계자는 “비센티 데코는 고급스럽고 다채로운 공간 연출이 가능한 홈씨씨의 대표적인 인테리어 표면 마감용 필름”이라며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리뉴얼로 디자인이 강화되어 더욱 많은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용 데코레이션 필름은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한 ‘2020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데코레이션 필름 부문 1위를 수상하며 소비자와 전문가로부터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