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창호 ‘그랑뷰 시리즈’ 주택살이 로망을 실현하다
상태바
이건창호 ‘그랑뷰 시리즈’ 주택살이 로망을 실현하다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7.07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월한 내구성에 초슬림 프레임으로 ‘건축주 이목집중
사진제공: 이건창호
사진제공: 이건창호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며 집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건창호의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그랑뷰 시리즈(EWS 75 TT·EWS 75 OW)’가 탁월한 내구성과 미니멀한 프레임으로 뛰어난 조망감을 제공, 주택살이 ‘로망’을 실현하려는 건축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 출시된 이 제품은 얇은 프레임에도 알루미늄 시스템창의 내구성과 구조적 성능은 유지하면서 동시에 단열성능 및 기밀성능을 1등급 수준으로 구현한다. 때문에 성능과 디자인 모두를 중요시하는 건축주들의 선호도가 높다.
또한, 동일한 시기에 출시된 이건창호의 멀티 시스템창 ‘파사드 시리즈(EWW 150)’ 역시 슬림한 프레임에 대면적 창 구현이 가능해 단독주택에 적용을 원하는 건축주들의 선택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건 관계자는 “편안하고 쾌적한 생활에 대한 니즈로 전원주택에 대한 관심이 상승하면서, 내가 평소 꿈꾸던 집 건축을 실현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증가했다”며, “성능과 디자인 모두를 갖춘 이건창호의 ‘그랑뷰 시리즈’와 대면적 구현에 유리한 ‘파사드 시리즈’는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플랜테리어(플랜트와 인테리어의 합성어) 트렌드가 급부상하면서 실내외에서도 모두 쓸 수 있는 아웃도어 가구도 함께 주목받고 있으며, 항바이러스페인트 역시 뛰어난 바이러스 사멸효과를 공인시험기관으로부터 인정받으며, 코로나19 확산 이후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