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욕실 시공 패키지 ‘이지바스’ 출시
상태바
홈씨씨, 욕실 시공 패키지 ‘이지바스’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7.07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든몰딩공법으로 세련된 욕실 공간 연출
사진제공: KCC글라스
사진제공: KCC글라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욕실 시공 패키지인 ‘이지바스(EASY BATH)’를 출시하고 욕실 시공 사업을 확대한다.
홈씨씨의 이지바스는 대형 사이즈 패널인 ‘이지패널’과 ‘이지플로어’를 이용해 시공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욕실 시공 패키지다. 기존 욕실 시공에 소요되던 긴 공사 기간의 불편함과 소음 및 분진을 혁신적으로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욕실 시공의 경우, 일일이 타일을 붙이고 그 사이를 백시멘트로 메우는 등 시공에 최소 3일에서 길게는 7일 이상이 걸린다. 이에 반해 이지바스는 패널 보드끼리 서로 맞붙여 결합하는 건식 시공 방식 ‘히든몰딩공법’을 통해 현장 여건에 따라 빠르면 하루 만에 욕실 시공을 마칠 수 있다.
홈씨씨만의 패널 시공 방식인 ‘히든몰딩공법’은 결합몰딩 노출 없이 시공하기 때문에 몰딩이 노출되는 타사의 패널 시공이나 일반적인 타일 시공과 대비해 더 넓고 시원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으며, 외관이 유려하고 곰팡이 없는 깨끗한 욕실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벽면용인 이지패널은 내오염성이 강한 칼슘보드에 UV코팅이 더해져 오염에 강하고 청소와 관리가 쉽다. 아울러 바닥용인 이지플로어는 엠보 가공이 적용되어 미끄럼 걱정이 없고 열전도율이 낮아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욕실 환경을 만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 제품 공통 안전기준인 KC인증도 획득해 품질도 입증했다.
디자인 구성도 다채로워 선택의 폭이 넓다. 이지패널은 대리석 및 석재 패턴을 포함해 총 6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지플로어도 베이지, 그레이, 차콜 등 다양한 색상으로 준비되어 취향에 따른 세련된 욕실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시공된 이지바스의 실물은 전국 홈씨씨 전시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시공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전국 홈씨씨 매장을 방문하거나 해피콜(1588-9894) 또는 홈씨씨몰 온라인 신청을 통해 받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