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 롤블라인드 단체표준 설명회 및 정기총회 7월 22일 개최
상태바
전동 롤블라인드 단체표준 설명회 및 정기총회 7월 22일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6.18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친환경차양협회, 2021년 제3회 이사회 전개

 

(사)친환경차양협회(회장 최승혁, 이하 협회)가 6월 3일 경기도 성남시 협회 사무국에서 2021년 제3회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단체표준 인증사업 진행 경과, 실내 전동 롤블라인드 단체표준 제정 계획 등을 공유하는 것을 시작으로 올해 협회 일정 안내, 그리고 오는 7월 22일 개최 예정인 실내 전동 롤블라인드 단체표준 설명회 및 제11차 정기총회 준비사항을 승인하는 것으로 전개되었다.
우선, 현재 운영 중인 EVB, 폴딩암어닝 단체표준 인증사업에 대해 협회는 올해 초 에코이지스(EVB)와 썬바라(폴딩암어닝)가 각 분야별 1호 인증업체로 이름을 올렸다는 점을 공유했으며, 4월 세방산업(폴딩암어닝)과 정문(폴딩암어닝)에 대한 단체표준 인증심사를 진행, 인증서 발급을 완료했다고 전했다.
또한,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성진데코(EVB)에 대한 인증심사도 추진했으며, 하반기 대양과 동부어닝까지 연내 총 7건의 인증심사를 마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추진 중인 실내 전동 롤블라인드 단체표준 제정과 관련해 협회는 5월 21일부터 6월 2일까지 암막 원단 성능기준(인장강도, 인열강도, 일광견뢰도) 추가 과정을 가졌으며, 6월 8일에는 중소기업중앙회 심의회에 참석했다고 전했다.
협회 관계자는 “중소기업중앙회의 2차 심의까지 예상하고 있으며 8월 초 단체표준을 최종 제정하고, 11월 초에는 협회가 단체표준인증 운영기관으로 지정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아울러 협회는 오는 7월 22일 성남아트센터 회의실에서 실내 전동 롤블라인드 단체표준 설명회 및 제11차 정기총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설명회에는 실내 전동 롤블라인드 단체표준 제정을 앞두고 회원사들은 물론, 실내 블라인드 업체들을 다수 초청할 예정이며, 제11차 정기총회는 예년과 같이 회원사만 참여한 가운데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