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광기업 ‘히든벤트 커튼월’ 조달 우수제품지정
상태바
㈜거광기업 ‘히든벤트 커튼월’ 조달 우수제품지정
  • 안규명
  • 승인 2021.06.0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든벤트 커튼월’은 단열성능, 안전성(이탈방지), 설치용이성, 외관의 미려함, 경제성 등의 다방면에서 장점을 갖고 있다. 성능이 우수한 커튼월로서 조달청의 우수제품으로 지정되어 품질에 대한 신뢰성을 인정받았다.

㈜거광기업의 ‘히든벤트 커튼월’이 최근 조달청 우수제품으로 지정, 관련 업계의 주목을 받고있다.
히든벤트 커튼월은 업계에서 창 부문의 혁신을 이뤘다는 평가를 받는 제품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정부 조달청의 우수제품제도는 기술 및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대상으로 엄정한 평가를 통해 우수제품으로 지정하는 제도인데요, 우수제품으로 지정된 제품에 대하여는 국가계약법령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여 각급 수요 기관에 조달하게 됩니다. 우리 거광기업은 이번 히든벤트 커튼월을 비롯해 우수제품 10개 품목, 일반제품 22개 품목을 나라장터 종합소핑몰에 등록한 상태입니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조달청의 우수제품으로 지정된 ‘히든벤트 커튼월’은 단열성능, 안전성(이탈방지), 설치용이성, 외관의 미려함, 경제성 등의 다방면에서 장점을 갖고 있다.
우선 프로젝트창의 프레임리스 기술을 통해 입·단면상의 알루미늄 프로파일을 축소, 내외부 열손실을 최소화하여 단열성능이 향상됐다.
또한 프로젝트창이 커튼월 내부에 수용되므로 고층 건물 및 강풍의 영향을 많이 받는 곳에서도 풍하중에 의한 파손이 방지된다.
여기에 프로젝트창 구조가 단순하며, 커튼월 프레임에 바로 설치가 가능하여 설치가 용이하다. 이와 함께 입면이 슬림해 외관이 수려하고, 조망 및 환기 면적이 극대화 됐다.
특히 재료 절감 및 제작 공정 간소화로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방충망매립형 추가 기능은 롤 방충망이 커튼월 프레임 내부에 매립되어, 개구부 유효 폭이 축소되는 것을 방지한다.
한편, 히든벤트 커튼월은 학교, 관공서, 사무공간을 비롯한 다양한 건축물에 적용가능하다.
특히, 기존 커튼월의 기능에 환기 면적이 부족한 프로젝트창을 보완한 창호로 단열, 기밀, 수밀, 내풍압, 유지보수성, 외관미가 우수하고 경제적이다.
여기에 성능이 우수한 커튼월로서 조달청의 우수제품으로 지정되어 품질에 대한 신뢰성을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