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창호 대리점 모집
상태바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창호 대리점 모집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6.0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호 B2C시장 진출 본격화 ‘라인업 확대, 마케팅 강화’
사진제공: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사진제공: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금호석유화학의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Hugreen)이 창호 대리점을 모집하며 본격적인 창호 B2C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지난달 밝혔다.
이번 대리점 모집을 통해 휴그린은 일반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크게 확대할 방침이다. 휴그린 대리점 모집과 관련된 지역, 개설 조건, 구비 서류 등 구체적인 내용은 홈페이지(www.hugreen.kr)를 통해 자세히 안내하고 있다.
금호석유화학 관계자는 “이번 대리점 모집을 통해 전국 단위의 네트워크를 더욱 확장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휴그린을 경험하면서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으로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휴그린은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창호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마케팅 활동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올해 하반기에는 대표 제품 ‘자동환기창’의 신제품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자동환기창은 창을 열지 않아도 자동으로 환기가 가능한 장점이 있어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외부 활동을 자제하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울러 휴그린은 지난해 3월부터 배우 신민아를 모델로 광고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를 통해 가장 앞서가는 창으로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 있으며 특히, 마음껏 창을 열지 못하는 시대에 맞는 창, 즉 ‘가장 오늘의 창’이라는 휴그린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에는 ‘자동환기창’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광고 및 판촉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자동환기창’은 물론 ‘히든레일창’, ‘와이드뷰 창’ 등 휴그린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