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홈데코, 알루미늄 3연동 슈퍼슬림 자동문 출시
상태바
에이스홈데코, 알루미늄 3연동 슈퍼슬림 자동문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6.0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동 편의성과 안전성에 뛰어난 디자인까지
사진제공: 에이스홈데코
사진제공: 에이스홈데코

 

에이스홈데코가 자동 개폐시스템을 적용한 ‘알루미늄 3연동 슈퍼슬림 자동문’을 본격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감지센서에 의해 자동으로 개폐되는 3연동 중문이다. 자동으로 문을 열고 닫기 때문에 기존 수동 중문에 비해 외부 소음과 오염 물질 유입이 적고, 무거운 짐을 들고 실내로 들어갈 때 편리하다. 특히, 코로나19 여파로 소비자들이 손으로 만지는 것을 꺼려한다는 점을 고려해 터치스위치에 모션감지 센서를 장착했다. 때문에 스위치를 직접적으로 터치하지 않더라도 센서가 움직임을 감지해 도어가 자동으로 열린다. 또한, 문틀 상부에도 감지센서가 있어 도어가 닫힐 때 장애물을 감지할 경우 열림으로 자동 전환되어 안전하다는 평이다.
뿐만 아니라 고객 개인성향에 맞게 도어 개폐 속도를 쉽게 조절 가능하고, 짐을 옮길 때 상부의 전원을 차단하지 않더라도 편리하게 작동을 멈춰 열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아울러 에이스홈데코의 알루미늄 3연동 슈퍼슬림 자동문은 내구성이 우수한 알루미늄 소재로 문틀과 도어가 제작되어 문틀이 썩지 않고 큰 하중에도 변형되지 않는다. 도어 상부의 레일부에는 방진고무를 적용, 도어 개폐 시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시켰고, 모헤어 적용으로 기밀과 단열성까지 높였다.
또한,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프레임, 투명, 철망입, 브론즈투명 등 20여 가지 디자인 유리를 적용할 수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다.
에이스홈데코 관계자는 “알루미늄 3연동 슈퍼슬림 자동문은 국내 유일 11.5mm의 초슬림 알루미늄 중문 마노아의 프레임이 적용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3연동 중문시장을 넘어 하이엔드 중문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할 전망”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