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바이터보 목공 공구 구매 이벤트 진행
상태바
보쉬, 바이터보 목공 공구 구매 이벤트 진행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6.0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구매·등록 시 풍성한 경품 증정
사진제공: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사진제공: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가정의 달을 맞아 전문가용 바이터보 목공 공구 구매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목공 전문가들로부터 사랑받는 보쉬의 전문가용 바이터보 플런지쏘 ‘GKT 18V-52 GC’, 원형톱 ‘GKS 18V-68 C/GC’, 각도 절단기 ‘GCM 18V-216’ 및 ‘GCM 18V-305 GDC’ 등 5종이다.
보쉬는 이벤트 대상 바이터보 제품을 구매, 등록한 참여자 전원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중 한 달에 한 번 ‘행운의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3명), 네스프레소 버츄오플러스(5명), 크레모아 서큘레이터(10명)를 선물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내 가장 높은 금액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수퍼플렉스 상’으로 각도 절단기 GCM 18V-305 GDC 베어툴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제품 구매 후 6월 30일까지 보쉬 멤버십 사이트(https://www.boschevent.co.kr/member/)를 통해 제품을 등록하면 된다. 이 때 구매 일자와 제품명 등이 명기된 구매 영수증을 함께 등록해야 하며,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보쉬 관계자는 “바이터보 목공 전동공구 5종은 강력한 파워의 절단력과 무선의 편리성을 통해 목공 전문가 작업에 이상적”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바이터보 목공 제품도 구매하고,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프티콘과 생활가전 경품도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