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시스템창호, 1등급 ‘알루미늄 시스템도어’ 출시
상태바
공간시스템창호, 1등급 ‘알루미늄 시스템도어’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5.06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 단독주택 시장 공략 박차
사진제공: 공간시스템창호
사진제공: 공간시스템창호

 

공간시스템창호가 고급 단독주택 시장 선점을 위해 알루미늄 시스템도어를 본격 출시해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단독주택, 타운하우스, 상업시설 등 다양한 건물에 적용 가능한 프리미엄 시스템도어로, 뛰어난 단열성·기밀성·디자인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열관류율 0.998)을 획득해 여름철에는 시원하고, 겨울철에는 따뜻한 주거공간을 구현한다는 평이다.
아울러 83mm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해 내구성 역시 강하며, 장기간 외부에 노출되더라도 일반 PVC창호에서 흔히 발생하는 수축팽창에 의한 창틀 처짐이나 창과 창틀의 이격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도 시장의 인기를 끄는 요소다.
여기에 47mm 고성능 삼중유리, 폴리아미드 단열바와 열 차단 커넥터의 이중 단열 시스템, 독일 하드웨어의 접목 등으로 단열성과 개폐 편의성도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보안성도 부각된다. 다중 잠금장치(3Point Multi Lock)를 적용해 보안성, 기밀성, 방음성능을 강화했으며, 도어의 개폐는 외측 오픈 방식이다.
시스템도어의 표면은 3회에 걸친 불소도장으로 마감해 해풍과 염분, 각종 유해가스, 산성비에도 부식되거나 변형되지 않는다. 또한, 프레임 컬러를 블랙, 실버, 챠콜, 메탈 그레이, 메트로 브론즈 등 총 60여 가지로 구성,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공간시스템창호 염현준 대표는 “최근 알루미늄 시스템도어는 구조적 안정성, 자유로운 색상 선택, 매끄러운 도장 마감, 화재 시 안전성, 바람에도 견딜 수 있는 내풍압성 등을 갖추고 있다”며 “건축물의 성능과 품격을 높여주는 창호재로 재조명 받고 있는 시점”이라고 시장 출시 배경을 전했다.
한편, 공간시스템창호는 고단열 시스템창호, 시스템도어, 커튼월 등 알루미늄 시스템창호를 전문 생산하고 있으며, 남극세종기지, 롯데홈쇼핑, 차병원, 독일학교 외 고급주택, 타운하우스, 빌라 등 다수의 시공사례를 갖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