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공식 홈페이지에 ‘건자재 기술 포털’ 오픈
상태바
KCC, 공식 홈페이지에 ‘건자재 기술 포털’ 오픈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5.06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자재 제품 기술 자료 총망라
사진제공: KCC
사진제공: KCC

 

KCC가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건자재 제품 관련 기술 자료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 ‘건자재 기술 포털’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대리점이나 일선 영업 현장에서 필요한 자료를 간편하고 신속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고객만족을 통한 영업력 확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KCC가 공식 홈페이지(www.kccworld.co.kr)를 통해 선보인 건자재 기술 포털은 창호, 내외장재, 보온단열재 등 KCC의 각종 건축자재 제품과 관련한 기술 자료를 총망라했다. 제공 자료는 각 제품에 대한 상세 소개가 담긴 카탈로그부터 각종 인증서, 공인성적서, MSDS(Material Safety Data Sheet, 물질안전보건자료), 도면, 시방서, 자재승인서류, 시공사례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사용자는 필요한 자료를 제품 카테고리별로 찾아보거나 키워드 검색으로 간편하게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건자재 기술 포털에서는 고객 기술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KCC는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중앙연구소에서 내화, 단열·결로, 기밀·수밀·내풍압, 흡음·차음 등 다양한 제품 성능 시험을 국제공인시험기관(KOLAS)으로서 지원하고 있는데, 이러한 성능 시험을 희망하는 고객은 KCC 건자재 기술 포털에서 손쉽게 시험 신청을 할 수 있다. 이 밖에 건축물 구조체의 열관류율 계산, 천장재 제품인 마이톤의 디자인 적용 시뮬레이션도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