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바닥재 ‘숲’, 6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선정
상태바
KCC글라스 바닥재 ‘숲’, 6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선정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5.06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초인지도, 브랜드 충성도 등 최고 점수 획득
사진제공: KCC글라스
사진제공: KCC글라스

 

유리 및 인테리어 전문기업 KCC글라스의 바닥재 브랜드인 ‘숲’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가정용 바닥재 부문 6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국내 주요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소비자 조사를 통해 지수화하고 평가하는 제도로 올해로 23년째를 맞는 국내 대표 브랜드 평가 지표 중 하나다.
이번 조사를 통해 KCC글라스의 ‘숲’은 가정용 바닥재 부문에서 여러 경쟁 업체의 브랜드를 제치고 6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최초인지도 조사항목에서 경쟁 브랜드 대비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브랜드 충성도 조사에서도 이미지, 구입 가능성, 선호도 등 3개 항목에서 모두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
특히, 고객의 안전과 삶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KCC글라스가 고기능성 바닥재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파워 6년 연속 1위 선정은 고객을 최우선 하는 KCC글라스의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과 높은 서비스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의 신뢰를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