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라움, 공간 활용도 높이는 인테리어로 ‘각광
상태바
이건라움, 공간 활용도 높이는 인테리어로 ‘각광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5.0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롭게 등장한 ‘레이어드 홈’에 안성맞춤
사진제공: 이건라움
사진제공: 이건라움

 

주거라는 기본 기능 외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로 수행하는 ‘레이어드 홈(Layered home)’ 트렌드가 주목받으면서 이건창호의 슬라이딩 도어 시스템 브랜드 ‘이건라움(EAGONRAUM)’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건라움이 선보이는 도어 제품들은 개폐만으로 공간을 프라이빗하게 구분하거나 넓게 사용하는 등 공간 활용도를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또한, 슬림한 알루미늄 프레임과 강화유리로 구성되어 탁월한 내구성과 함께 개방감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재택근무가 활성화된 요즘, 거실에 이건라움의 ‘코너 솔루션(Corner Solution)’ 또는 ‘에스-싱크로(S-Synchro)’를 설치하면,
평소에는 도어를 오픈해 개방감 있는 공간으로 연출하고, 업무 중에는 도어를 닫아 사무공간의 업무 환경을 조성, 맞춤형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면서, 2021년에는 ‘레이어드 홈’ 트렌드로 인한 인테리어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며, “이건라움의 제품들은 필요에 따라 기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준다”고 설명했다. 이건라움은 이건창호 직영전시장 ‘이건하우스(EAGONHAUS)’를 비롯해 전국 이건 브랜드 전시장 또는 인테리어 제휴점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