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건축축제(WAF), 오는 12월로 연기 개최
상태바
세계건축축제(WAF), 오는 12월로 연기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2.10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투갈 리스본에 글로벌 기술력 총집결

세계건축축제(WAF, World Architecture Festival and the Inside: World Festival of Interiors)가 오는 12월 1일부터 3일 까지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개최된다.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대유행 상황이 여전히 진행되고 있는 상황 속에 주최 측은 6월 23~25일로 예정되어 있던 이전 개최 날짜가 너무 이르다고 판단해 5개월가량 연기했다.
이를 통해 네트워킹 이벤트, 라이브 심사, 기조연설 및 패널 토론 등 예정된 행사를 원활하게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WAF 프로그램 디렉터 Paul Finch는 “수상 참가자와 스폰서 파트너는 지난 한 해 동안 우리를 크게 지원했다. 우리는 계속해서 많은 수의 상을 받고 있으며 지난 12월 WAFVirtual에는 6500명 이상이 등록하기도 했다. 우리는 활기찬 도시 리스본에서 열리는 새로운 축제 날짜가 합리적이라고 확신한다. 전 세계의 대량 예방 접종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는 고품질 제품을 원활하게 선보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표자, 심사위원, 발표자 및 전시자에게 안전한 라이브 페스티벌을 상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WAF의 어워즈 응모 마감일은 오는 5월 7일이다. 이 날짜까지 완료된 모든 프로젝트와 향후 프로젝트가 어워드 프로그램에서 경쟁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World Architecture Festival 2021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프로젝트에 참여하려면 www.worldarchitecturefestival.com을 방문하면 된다. 주문형 WAFVirtual 세션을 시청하기 위해 무료로 등록할 수도 있다.
행사 관계자는 “WAF는 세계에서 가장 큰 연례 국제 라이브 건축 행사”라며 “여기에는 국제 건축 시상식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으며, 유명 대표단 및 국제 심사위원에게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을 펼쳐 그 우수성을 드러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