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친환경 어린이 매트 ‘LG지인 안심매트’ 출시
상태바
LG하우시스, 친환경 어린이 매트 ‘LG지인 안심매트’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2.10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건강과 아이 안전에 조화로운 디자인까지
사진제공: LG하우시스
사진제공: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우수한 친환경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어린이 매트 ‘LG지인 안심매트’를 출시했다.
LG지인 안심매트는 유아식기·식품용기 등에 사용되는 TPU(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소재를 표면층에 적용해 새집증후군의 원인이 되는 휘발성 유해물질을 줄인 친환경 제품이다. 총휘발성 유기 화합물(TVOC)이 0.1㎎/㎡h 미만으로, 한국공기청정협회가 유기화합물 방출 강도에 대한 품질인증시험을 통해 부여하는 ‘HB(Healthy Building Material) 마크’ 기준을 충족해 이를 획득했다.
특히, 이 제품은 고탄성 쿠션층을 적용해 경량충격음을 줄여 층간 소음 완화에 도움을 주고, 아이들이 넘어졌을 때에도 충격을 흡수한다. LG하우시스는 LG지인 안심매트가 맨 슬라브(콘크리트) 바닥 대비 경량바닥 충격음이 78dB에서 43dB 저감된다고 밝혔다.(경량바닥충격음 저감량 시험: KS F 2865 : 2015 / KS F 2863-1 : 2017)
또한, 매트한 표면 질감으로 미끄럽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러운 표면 감촉을 제공하고, 커터칼로 쉽게 자를 수 있어 원하는 공간에 맞춰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아울러 일상생활 속 가벼운 오염물들은 제거 가능하고, 잦은 눌림으로 인한 외형 변화도 적어 청소 및 유지 관리가 쉽다.
주변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도 강점이다. 트렌드가 반영된 다양한 컬러 및 패턴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프 화이트, 미드 그레이 컬러의 마블 패턴과 쿨 그레이, 브라운 베이지 컬러의 패브릭 패턴 등 총 네 가지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LG지인 안심매트는 가족의 건강, 아이의 안전, 집의 깨끗함까지 생각한 것은 물론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집에 아이가 있어 안전한 매트를 고민 중인 분들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