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LG지인 베스띠’ 벽지 신규패턴 출시
상태바
LG하우시스, ‘LG지인 베스띠’ 벽지 신규패턴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2.0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 디자인 돋보이는 친환경 실크벽지
사진제공: LG하우시스
사진제공: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실크 벽지 ‘LG지인 베스띠’ 2021년형 신제품을 출시한다.
LG지인 베스띠는 감각적인 패턴과 다채로운 컬러가 돋보이는 실크 벽지다. 벽지 업계 최초로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최고등급을 획득했으며, 환경부로부터 환경표지, 환경성적표지(EPD), 저탄소 인증까지 받은 친환경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2021년형 베스띠는 ‘엔조이 앳 홈(Enjoy At Home)’을 주제로, 우드와 그린톤으로 편안함을 강조한 ‘내추럴’, 도시적인 모던함에 부드러움을 가미한 표현한 ‘팝 모던’, 클래식한 레트로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레트로’ 등 세 가지 테마를 제시했다.
특히,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무지 계열 직물 및 페인팅 패턴의 종류를 확대했으며, 뮤럴벽지처럼 연출할 수 있는 모듈형 컬러 블록 패턴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자연의 색채를 담아 자연스럽고 편안한 공간을 만들어주는 ‘매트 패브릭’, 깔끔하고 모던한 공간을 연출하는 ‘매트 페인팅’, 화려한 플로럴 패턴이 인상적인 ‘레트로가든’ 등 다채로운 패턴과 컬러가 눈에 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인테리어 수요가 늘면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차별화된 공간을 원하는 고객이 늘어났다”며, “2021년형 베스띠는 최신 트렌드에 맞춰 컬러 및 패턴을 한층 더 다채롭게 구성한 만큼, 고객들의 취향이 녹아든 다양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