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친환경차양협회 최승혁 회장
상태바
신년사. 친환경차양협회 최승혁 회장
  • 월간 차양
  • 승인 2021.01.19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한 해 차양산업계와 (사)친환경차양협회 발전을 위하여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희망찬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의 가정과 일상에 건강과 행복 그리고 성공이 늘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사)친환경차양협회는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여러분들의 관심과 협조를 바탕으로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였습니다. 특히, 우리 협회의 해묵은 숙원 과제를 해결하며 차양산업계 발전의 초석을 다졌고, 회원사뿐 아니라 산학연 기관들과 상호협력하고 함께 발전하는 한 해를 보냈습니다.
외부차양 제품의 활성화 및 대중화를 위해 차양업계 최초로 EVB, 어닝 품목에 대한 단체표준을 제정하였고 이를 활용한 단체표준 인증사업의 운영을 시작하였습니다. 또한, 올해부터 새롭게 추진할 ‘실내 전동 롤 블라인드 단체표준 제정’을 위해 협회 회원사 중 실내차양 영역 인사들을 대거 이사진으로 선임해 협회 조직을 개편하였을 뿐 아니라, 단체표준 인증사업 확대를 위해서 단체표준 우수인증단체인 (사)한국판유리창호협회와 업무협약식(MOU체결)을 통하
여 상호협력을 구축하는 등 수행 예정 사업을 염두에 두고 협회 내외부의 총괄적이고 체계적인 지원과 저변확대를 위한 기틀을 마련하기도 하였습니다.
2021년 한 해 동안 (사)친환경차양협회는 EVB, 어닝 품목의 단체표준 인증사업 확산 및 정착, 그리고 실내 전동 롤 블라인드 품목의 단체표준 제정 및 인증심사 개시에 초점을 맞추고 최선을 다해보고자 합니다.
정부 부처와 고품질 제품의 수요 창출을 위해 꾸준히 협의할 것이며, 단체표준 인증심사에 대한 업계 내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홍보에도 만전을 기할 것입니다. 단체표준 인증제도의 적극적인 활성방안 구축을 통하여 차양업계 성장의 패러다임을 물량에서 품질과 부가가치로 전환하고 차양 산업의 미래전략을 마련하는 등 업계의 질적 성장을 도모하겠습니다. 더불어 실질적으로 회원에게 도움이 되는 ‘제대로 일하는 협회’를 만들고, 협회 내 회원사간 상생 협력의 기업 생태계를 활발하게 작동시켜 이를 회원사 증가로 연결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차양인 여러분. 새해에도 회원사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지지, 아낌없는 조언을 당부드리며, 언제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가득하고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 형통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