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한국차양산업협회 권오금 회장
상태바
신년사. 한국차양산업협회 권오금 회장
  • 월간 차양
  • 승인 2021.01.1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20년 한 해, COVID19로 인하여 우리 차양산업계도 매우 힘들고 어려웠지만 위기를 잘 버텨주시고 기회로 맞이하는 여러분께 존경스러운 마음입니다.
먼저, 2021년 신축년 새해에는 한국 차양산업계 모든 분이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이제는 비대면(Untact) 비즈니스로 대응하지 않으면 어렵게 되었습니다. 이에 (사)한국차양산업협회에서는 국내외 전시회에 참가하시는 회원사들을 위한 하이브리드방식 해외 전시회를 코트라, 산업부와 함께 진행했었고 2021년에도 계속 추진할 것입니다.
또한, 비대면 영업 시 필수품인 e명함(e비즈니스카드)을 2021년에도 회원사는 물론 차양업계 사업자들을 위하여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아울러 차양 소공인제조(10인 이하) 소기업들을 위해 신제품을 개발하는 업체들을 대상으로 정부 지원 및 협회와 융합 기술인증지원을 펼칠 방침이며, 2020년 상반기 국토부로부터 허가받은 차양 기술 자격증 사업을 활성화하여 분야별 기술 자격증 교육사업을 수행하고 전문가로서 인정받는 차양산업을 활성화하도록 꼭 노력하겠습니다.
늘 지치지 않고 차양산업계를 위해 더욱 분발하는 (사)한국차양산업협회가 되겠습니다.
끝으로, 한국 차양산업계는 물론 차양산업에 조력해주시는 연구·개발자님들, 기업 대표님들. 여러분들의 조력으로 차양산업이 더욱 발전하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2021년 건강과 행복을 진심으로 기원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