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Shading Expo, 11월 美 테네시주 내슈빌서 개최
상태바
Sun Shading Expo, 11월 美 테네시주 내슈빌서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21.01.1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R+T’ 역량 기반
사진제공: 메쎄 슈투트가르트
사진제공: 메쎄 슈투트가르트

 

롤러셔터, 도어 및 게이트, 차양시스템에 대한 세계 최고의 무역박람회 ‘R+T’가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에서 IFAI(Industrial Fabrics Association International) 엑스포와 함께 ‘Sun Shading Expo’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의 개최기간은 2021년 11월 2일부터 4일까지이며, 이를 통해 ‘R+T’는 ‘R+T Stuttgart’, ‘R+T Asia’, ‘R+T Turkey’, ‘R+T South America’ 등 모든 ‘R+T’ 박람회의 전 세계 네트워크 역량을 확장할 방침이다.
‘R+T’는 썬쉐이딩 분야에서 50년 이상의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IFAI Expo는 특수 및 고급 섬유에 대한 북미 최고의 무역 박람회로, 내부 및 외부차양과 같은 품목 그룹별로 출품 제품 범위를 확대할 것으로 전망된다.
새로운 박람회의 핵심은 내부 태양 음영과 외부 태양 음영요소 관련 제품이다. 보다 정확하게는 롤러셔터 및 액세서리, 외부 블라인드, 내부 태양 음영, 곤충으로부터의 보호, 드라이브 및 제어 시스템 등의 제품 그룹이다. 아울러 건물자동화 및 지능형 주택 시스템도 포함된다.
Messe Stuttgart의 CEO Roland Bleinroth는 “Messe Stuttgart의 국제화 전략에 따라 Sun Shading Expo를 통해 미국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며 “우리는 업계의 요구를 정확하게 정의했으며 IFAI와 함께 전시 업체 및 방문객을 위한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R+T’의 전략적 방향을 책임지고 있는 Messe Stuttgart 부서장 Sebastian Schmid는 “지난 2년 동안 집중적인 시장 협의를 거쳐 미국 주요 업체들의 지원을 받아 북미 시장에서 Sun Shading Expo를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IFAI Expo는 지난 1912년부터 국제산업직물협회(IFAI)에 의해 시작되었다. 국제산업직물협회(IFAI)는 특수 직물, 지능형 직물, 태양 및 날씨 보호 시스템을 위한 선도적인 협회로 알려져 있다. IFAI의 사장 겸 CEO Steve Schiffman은 “우리는 Messe Stuttgart의 새로운 Sun Shading Expo North America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며, 항상 모든 참가자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함은 물론, 회원사, 참석자 및 전시자에게 전반적인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IFAI Expo는 100주년을 맞이해 미래를 향한 큰 발걸음을 걷고 있으며, 앞으로도 섬유 산업 전문가들이 사고, 팔고, 네트워킹하고, 배울 수 있는 무역 박람회는 계속된다”고 강조했다.
Sun Shading Expo North America는 Messe Stuttgart의 북미 기반 자회사인 Messe Stuttgart Inc.가 관리한다.
처음부터 프로젝트를 이끌었던 숙련된 무역 박람회 팀은 ‘R+T Stuttgart’ 팀과 긴밀하게 협력할 예정이다. 이미 강력하게 구축되어 있는 ‘R+T’ 무역 박람회 네트워크는 박람회 기간 내내 중요한 시너지 효과와 전문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자세한 정보는 www.sunshadingexpo.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Sun Shading Expo의 전시 또는 참석에 관심이 있는 회사는 dirk.ebener@messe-stuttgart.com으로 이메일을 보내 정보를 요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