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 디지털’ 뜨거운 관심
상태바
‘R+T 디지털’ 뜨거운 관심
  • 월간 WINDOOR
  • 승인 2020.12.17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메쎄 슈투트가르트
사진제공: 메쎄 슈투트가르트

 

‘R+T 디지털’에 대한 글로벌 차양업계의 관심이 뜨겁다. 2021년 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R+T 디지털’은 오프라인 박람회인 ‘R+T 슈투트가르트’가 코로나19로 인해 1년 연기되면서 마련된 디지털 무역 박람회다. 전시자 포럼 및 대규모 회의 프로그램 등 가장의 플랫폼을 통해 참가자에게 많은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R+T 디지털’ 출품 업체는 새로 개발된 제품을 전세계 ‘R+T’ 네트워크에 선보일 기회를 갖게 되며, 모든 콘텐츠는 라이브 이벤트 이후에도 ‘R+T 2022’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롤러셔터, 도어·게이트 및 태양 보호 시스템에 대한 세계 최고의 무역 박람회에 많은 업체가 참가하게 된 요인이다. 이미 80개 해외 기업을 포함해 19개국 135개 업체가 ‘R+T 디지털’에 등록한 상태다.
R+T 기술 부서 책임자 Sebastian Schmid는 “디지털 시장 플랫폼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전시자들이 우리의 콘셉트에 자신의 소원을 반영하고, 이를 기꺼이 지원하는 것이 필수적”이라며 “짧은 시간 내에 해당 부문의 긍정적인 피드백은 우리 모두를 격려하고 있으며, 2021년 ‘R+T 디지털’의 성공을 예감케 한다”고 말했다.
heroal의 마케팅 관리자 Theresa Schöne 박사는 ‘R+T 디지털’의 개념을 확인했다. 그는 “대면 이벤트이든 디지털 형식이든 R+T에 대한 우리의 참여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며 “우리는 태양 보호 분야의 솔루션 제공 업체로서 2월에 이 제품 범위의 혁신을 발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또한, ASO GmbH Antriebs-und Steuerungstechnik 전무이사 Helmut Friedrich는 “부품 제조업체로서 R+T의 중요성은 디지털 수준에서도 큰 비중을 차지한다”며 “ASO Safety Solutions의 참여는 자명하며, 우리의 참신함을 확인하는 것을 더 이상 기다릴 필요가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Deceuninck Deutschland의 기술 책임자 Christian Dietl는 “우리의 신제품 PROtex 2.0를 발표하기 위해 ‘R+T 2022’까지 기다리기를 원하지 않는다”며 “대중에게 ‘R+T 디지털’에서 우리의 존재를 보여주고 단골 고객과의 관계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탈리아 아웃도어 제품업체 Corradi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자 Sully Briskomatis 역시 세계 최고의 무역 박람회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R+T는 항상 가장 중요한 국제 무역 박람회 중 하나였으며 디지털 에디션이 우리 모두에게 새로운 도전을 안겨주고 우리의 생각을 변화시켰다”며 “디지털 무역 박람회에 참가할 준비가 되어있으며 제시된 수많은 기회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전했다.

R+T 혁신 상, 다수 등록

아울러 ‘R+T Innovation Award’는 지난 10월 말에 준비 완료되었으며, 이것은 ‘R+T 디지털’의 중심이 될 것으로 보인다.
첫 번째 라이브 데이인 2021년 2월 22일에 심사위원단이 우승자를 최종 결정하고 저녁에 독점 시상식에서 상을 받게 된다. 전체 11개 제품 카테고리 모두에서 사전 심사를 위해 13개국 약 100개의 출품작이 접수되었다. 따라서 출품작은 이전 시상식에서와 마찬가지로 매우 높은 수준이다.
Sebastian Schmid는 “지원자에는 이미 Innovation Award에 여러 번 참여한 유명 기업뿐만 아니라 일부 신규 기업도 포함된다”며 “또한 처음으로 제품을 출품한 장기 R+T 전시 업체도 있으며, 우리가 제공하는 기회를 받아들이고 사용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R+T 디지털’은 2021년 2월 22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된다. www.rt-expo.digital 플랫폼을 통해 업계는 가상 환경에서 전 세계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제품 혁신을 네트워크화하고 제시할 수 있다. 중심은 ‘R+T Innovation Award’가 될 것이다. 또한, 혁신, 장인 정신 및 건축과 같은 다른 주요 주제도 검토된다. ‘R+T 디지털’ 이후, 프레젠테이션 내용은 다음 R+T까지 365일 동안 온라인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는 www.rt-expo.digit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