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씨케이도어, 원슬라이딩 도어 ‘이목집중’
상태바
(주)씨케이도어, 원슬라이딩 도어 ‘이목집중’
  • 차차웅
  • 승인 2020.12.07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격흡수 유압댐퍼 적용 ‘뛰어난 구동성’
사진제공: 씨케이도어
사진제공: 씨케이도어

 

충남 천안에 위치한 (주)씨케이도어(이하 씨케이도어)가 충격흡수 유압댐퍼를 적용한 원슬라이딩도어를 선보여 시장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씨케이도어의 원슬라이딩도어는 충격없이 부드러운 작동감과 탁월한 개방감, 뛰어난 단열 및 외부 소음 차단 효과 등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다양한 색상 래핑이 가능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해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다.
특히, 이 제품에 적용되는 충격흡수 유압댐퍼에 이목이 쏠린다. 씨케이도어는 오일의 누설없는 유압댐퍼를 사용해 문이 닫힐 때의 충격을 완화시켜 브레이크 구간 없는 부드러운 구동을 구현했다.
안전성 측면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2중 가스켓에 알루미늄 삽입 구조를 통해 유리 분할 체결시 안전성을 더욱 높였으며 세계 최초로 시건장치를 적용해 보안성도 극대화했다.
도어형태 역시 기본형, 3단분할A, 3단분할B, 3단분할C, 3단분할D, 하단고시판 등 다양하게 구현할 수 있어, 소비자 선호도에 따른 제품 적용이 가능하다.
씨케이도어 관계자는 “세계최대 댐퍼구간을 자랑하는 유압댐퍼를 통해 원슬라이딩도어의 작동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며 “일반적인 원슬라이딩도어의 순간 멈춤구간을 없애고, 12~14cm의 완충구간을 통해 충격없는 개폐를 구현했다”고 전했다.
한편, 중문 연동부품 전문 생산업체로 출발한 씨케이도어는 기존의 연동부품을 개선,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중문을 사용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펼치고 있다. 현재 원슬라이딩도어 이외에도 스윙도어, 싱글도어, 정대칭도어, 비대칭도어, 슬림3연동도어, 슬림3연동포켓도어, 슬림양개도어, 시스템선반, 파티션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뛰어난 디자인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시장의 선택을 이끌어 내고 있어 주목된다.
씨케이도어 관계자는 “100% 품질보증을 위한 순도높은 신뢰성으로 세계 최고의 품질에 도전해 나가겠다”며 “보다 진보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