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드라마 속 인테리어 솔루션 선보여
상태바
LG하우시스, 드라마 속 인테리어 솔루션 선보여
  • 월간 WINDOOR
  • 승인 2020.12.0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산후조리원’, KBS ‘누가 뭐래도’에 제품 지원
사진제공: LG하우시스
사진제공: LG하우시스

 

tvN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과 KBS 1TV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에 인테리어 제품을 지원했다.
‘산후조리원’은 회사에서는 최연소 임원, 병원에서는 최고령 산모 현진(엄지원 분)이 재난 같은 출산과 조난급 산후조리원 적응기를 거치며 조리원
동기들과 성장해 나가는 격정 출산 누아르다. 엄지원, 박하선, 장혜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 진한 공감과 웃음을 이끌어내며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LG하우시스는 드라마의 주요 배경이 되는 산후조리원 ‘세레니티’의 산모실, 수유실, 카페테리아, 요가실 등에 타일 바닥재 ‘지아마루 스타일’, ‘하우스’, 인테리어필름 ‘베니프’ 등을 지원했다. 대한민국 상위 0.1%를 위한 최고급 산후조리원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KBS 1TV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는 부모의 이혼과 재혼을 겪은 자녀들이 세상과 편견에 맞서 싸우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가족 드라마다. 다양한 형태의 가족 이야기를 다룬 웰메이드 스토리로 호평을 받고 있다.
LG하우시스는 극 중 플로리스트로 등장하는 이해심(도지원 역)의 주택을 비롯해 주요 등장인물의 주거 공간에 벽지 ‘디아망’과 ‘휘앙세’를 지원했다. 그 중 ‘디아망’은 패턴의 깊이감이 느껴지는 프리미엄 벽지로, 고급스러운 공간에 주로 적용돼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