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L&C tvN 드라마 ‘스타트업’에 인테리어 필름 ‘보닥’ 협찬
상태바
현대L&C tvN 드라마 ‘스타트업’에 인테리어 필름 ‘보닥’ 협찬
  • 월간 WINDOOR
  • 승인 2020.11.09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패턴과 풍부한 질감 ‘공간 최적화 인테리어 연출’
사진제공: 현대L&C
사진제공: 현대L&C

 

현대백화점그룹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가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에 인테리어 필름 ‘보닥(Bodaq)’을 협찬해 눈길을 끈다.
지난달 17일 첫 방영된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성장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남주혁, 수지 등 인기 배우들이 총출동한 하반기 기대작이다.
현대L&C는 드라마 속 주 무대가 되는 ‘한국의 실리콘 밸리’인 ‘샌드박스’의 사무공간 및 로비, 휴게공간 곳곳에 우드, 메탈, 단색 등 다양한 패턴의 인테리어 필름 ‘보닥’을 적용해 극 중 주인공들의 꿈과 희망이 담긴 스타트업 사무공간의 분위기를 극대화하고 있다는 평을 받는다.
현대L&C ‘보닥’은 국내 1위 인테리어필름 브랜드로, 필름 뒷면에 특수점착제가 처리되어 있어 벽이나 몰딩, 문, 가구 등에 부착할 수 있는 표면 마감재다. DIY용 제품은 아니지만, 시공이 어렵지 않아 셀프 인테리어에 활용되는 사례가 늘어나면서 1인 가구, ‘집콕족’을 비롯한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우드, 패브릭, 메탈 등 430여 종의 다양한 패턴을 보유한 ‘보닥’은 업계 최초로 대한아토피협회의 ‘아토피 안심인증’, 환경부 ‘실내’마크 등을 획득했으며, 최근에는 점착면에 수성점착제를 적용,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휘발성 유기화합물 발생을 최소화하며 올해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인 ‘HB마크’ 최우수 등급까지 획득한 친환경 제품이다.
현대L&C 관계자는 “이번 제품 협찬을 비롯해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2 주말드라마 ‘오!삼광빌라’에 엔지니어드 스톤 ‘칸스톤’ 제품을 협찬하는 등 B2C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쳐 고객 여러분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