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어다움 ‘Curve Design Door’ 중문 출시
상태바
도어다움 ‘Curve Design Door’ 중문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0.11.0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속도어보다 가볍고 경쾌한 느낌의 알루미늄도어
사진제공: 도어다움
사진제공: 도어다움

 

도어다움이 고객이 원하는 대로 디자인 할 수 있는 맞춤형 도어 ‘Curve Design Door’를 선보였다.
새로 개발된 ‘Curve Design Door’는 사선 및 곡선형식의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어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유리면 무늬를 직선으로만 표현할 수 있었던 기존 알루미늄 도어의 식상함을 해결했다는 평. 기존의 금속도어만 가능했던 곡선 형태나 금속알판고시를 알루미늄에도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
도어다움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만 판매하고 있지만 앞으로 다양한 컬러에 적용할 계획이다. 현재 슬라이딩도어, 스윙도어, 3연동도어 전제품에 ‘Curve Design’를 적용할 수 있고 제품의 특성 상 수도권 위주로 완제품으로만 판매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도어는 도어다움의 제조기술 노하우를 담아 디자인의 가치를 획기적으로 높였다는 평이다. 11mm의 초슬림 최고급 알루미늄 프레임에, 스윙도어의 경우 독일산 하드웨어를 사용해 슬림함과 견고함을 두루 갖추고 있다. 또한, 상하부 몰딩을 없애고 시공하는 벽면 일체형으로 디자인되어 공간분리와 개방감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도어다움 관계자는 “집집마다 인테리어가 다르고 소비자들의 취향이 다양해진 만큼 집의 ‘첫인상’이 되는 중문도 인테리어와 조화로움을 고려한 선택이 필요하다”며 “디자인 옵션이 강화된 ‘Curve Design Door’ 중문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디자인 도어를, 그리고 집 안 분위기와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도어다움은 현관 중문 이외에도 공간을 분리하는 파티션과 슬라이딩도어 및 드레스룸 붙박이장, 수납장 등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는 멀티형 인테리어 아이템을 제조하고 시공하는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