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라스, 코팅유리 브랜드 및 듀오라이트·세큐라이트 로고 변경
상태바
한글라스, 코팅유리 브랜드 및 듀오라이트·세큐라이트 로고 변경
  • 월간 WINDOOR
  • 승인 2020.11.09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가치창출 위한 변화와 도전
사진제공: 한글라스
사진제공: 한글라스

 

한글라스(www.hanglas.co.kr)가 지난달 5일 코팅유리 브랜드명과 듀오라이트, 세큐라이트 로고를 변경했다. 주거용 로이유리 브랜드인 ‘플래니썸(PLANITHERM)’은 ‘에스라이트(ESLITE)’로, 상업용 로이유리 브랜드는 ‘쿨-라이트(COOL-LITE)’에서 ‘에버라이트(EVERLITE)’로 재탄생했다.
새로운 브랜드에 공통적으로 쓰인 라이트(LITE)는 ‘1장의 창유리’를 뜻한다. 에스라이트(ESLITE)는 Energy Saving(에너지 절약) 앞 글자인 ES를 따와 ‘ES+LITE’로 ‘에너지를 절약해주는+유리’를 나타내며, 에버라이트(EVERLITE)는 Everlasting(영원, 지속)을 뜻하는 ‘EVER+LITE’로 ‘단열 효과와 태양열 차폐 효과가 높아 쾌적한 실내환경을 지속시켜주는+유리’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또한, 새로운 듀오라이트 및 세큐라이트 로고는 상단에 배치되어 있던 왕관마크가 사라지고 영문대문자로만 구성된 디자인으로 좀 더 또렷하게 각인시키며 트렌디한 감각을 더했다. 더불어 알파벳 U와 O 또는 C와 U를 연결시켜 무한한 성장 가능성,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강조하기 위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눈길을 끈다.
한글라스 관계자는 “한글라스는 어려운 산업환경 속에서도 끊임없는 변화와 도전을 통해 판유리 제조기업에서 한 단계 진화해 유리 관련 제품을 공급하는 통합적 솔루션 공급 기업으로 거듭났다”며 “최근 군산공장 1300억원의 설비투자 결정되었고 브랜드명이 변경됨에 따라 새로운 가치창출을 위해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