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부탁해 홈Z’ 마케팅 캠페인 진행
상태바
LG하우시스, ‘부탁해 홈Z’ 마케팅 캠페인 진행
  • 월간 WINDOOR
  • 승인 2020.10.07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콕 트렌드에 맞춰 안심공간 패키지 제안
사진제공: LG하우시스
사진제공: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11월 말까지 집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꾸밀 수 있는 안심공간 패키지 상품을 제안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부탁해 홈Z’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다양한 실내 활동을 보다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LG하우시스가 제안하는 안심공간 패키지는 실내에서 자주 발생하는 안전사고를 줄여줄 뿐만 아니라 친환경 소재가 적용되어 더욱 안심할 수 있는 창호, 도어, 바닥재 등 LG지인의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먼저, ‘LG지인 수퍼세이브’ 창호는 물 샐 틈 없는 3중 밀폐구조로 강한 비바람이나 태풍에도 안심할 수 있다. 특히, 유리 표면에 은 금속층을 코팅해 단열 성능을 높인 ‘수퍼로이유리’를 적용하면 연간 냉난방비 절감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LG지인 엑스컴포트’는 고탄성 2중 쿠션층이 관절에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해 보행감을 극대화한 바닥재다. 무릎이 약한 아이나 노인도 편안하게 걸을 수 있으며, 넘어지더라도 다칠 걱정을 줄여준다. 옥수수에서 유래한 식물 성분을 적용해 친환경성까지 인정받았다.
아울러 ‘LG지인 도어’는 국내 최초 3복층 허니콤이 적용되어 생활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프리미엄 도어로, 재택근무 시 보다 조용하고 안락한 홈오피스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일체형 손 끼임 방지 경첩과 문이 완전히 닫히는 것을 막아주는 안전핸들은 어린 자녀나 반려동물의 손, 발 끼임 사고를 줄여준다.
한편, LG하우시스는 캠페인 기간 동안 창호와 도어, 바닥재, 벽지 등의 제품을 총 15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계약 금액별로 공기청정기, 와인셀러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상담 고객 사은품 증정, SNS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