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피코리아의 파트너 ‘솜피클럽’
상태바
솜피코리아의 파트너 ‘솜피클럽’
  • 차차웅
  • 승인 2020.09.2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전동차양 시장 확대 선구자
사진제공: 솜피코리아
사진제공: 솜피코리아

 

올해로 설립 30주년을 맞은 솜피코리아가 파트너집단인 ‘솜피클럽’과 함께 국내 전동차양 시장의 확대를 전개하
고 있다.
솜피코리아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전동블라인드의 장점을 적극 알리고 있는 솜피클럽은 현재 전국 100여곳이 존재한다. 서울지역 15개, 인천·경기지역 30개, 대전·충청 11개 등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으며, 해당 숍 방문 시 솜피클럽 로고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솜피클럽은 솜피의 정품 모터를 취급하는 취급점이며, 전동블라인드와 커튼에 대한 많은 지식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전동블라인드의 인지도가 올라가고 있는 상황에서, 해당 제품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는 소비자들에게 알맞은 제품을 추천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솜피코리아 관계자는 “점점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산업환경에서 전동블라인드와 전동커튼 비즈니스는 새로운 마진 확보 포인트로 큰 관심을 끌고 있다”며 “솜피코리아는 솜피클럽과 영업·마케팅적으로 긴밀한 협력관계를 만들어나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솜피코리아는 솜피클럽에게 솜피 정품 전동블라인드, 전동커튼 및 리모컨류에 대한 전문교육을 무상으로 실시하는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마일리지제도 등을 통해 모터를 무상지급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솜피코리아 소속 전문 담당 영업사원의 밀착 서포트를 받을 수 있다는 점도 많은 솜피클럽들이 만족해하는 요소다.
아울러 경기도 하남과 대전에는 솜피코리아에서 나오는 모든 제품, 즉 내부차양, 외부차양, 빌딩컨트롤러 등을 취급하는 솜피프라자도 운영되고 있다. 솜피프라자는 넓은 평수의 단독주택 등을 ‘All 전동시스템’으로 꾸미고자하는 소비자나 스마트 오피스를 조성하려는 회사들로부터 많은 방문을 받고 있다.
솜피코리아 관계자는 “솜피클럽 또는 솜피프라자를 통해 국내 전동차양 시장의 성장을 함께 이룩해 나갈 블라인드·커튼 관련 업체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31-8039-70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