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쉬운’ 기안84의 페인트 교실, 조회수 360만 돌파
상태바
‘참 쉬운’ 기안84의 페인트 교실, 조회수 360만 돌파
  • 월간 WINDOOR
  • 승인 2020.09.04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페인트 광고에 특유의 매력 뽐내며 웃음 유발
사진제공: KCC
사진제공: KCC

 

KCC가 선보인 페인트 광고 ‘기안84의 페인트 교실’ 편이 공개된 지 보름여만에 유튜브 조회수 360만을 넘기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투머치 토커’ 박찬호가 등장해 화제가 됐던 광고 ‘형이 왜 거기서 나와’ 편의 인기를 능가할 기세다. 이에 KCC는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댓글 이벤트를 열며 고객 소통에 나서고 있다.
이번 광고에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행동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웹툰작가 기안84(본명 김희민)가 모델로 출연했다. 2분 25초의 광고 영상에는 ‘추억의 아저씨’ 밥 로스(Bob Ross)로 변신한 기안84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과거 EBS 프로그램 ‘그림을 그립시다’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던 밥 로스는 갈색 폭탄머리와 수염이 트레이드마크로 유명하다. 이를 그대로 따라 한 기안84는 어눌한 자신만의 매력과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로 웃음을 유발하며 네티즌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영상 속 기안84가 사용한 페인트는 KCC의 친환경 수성 페인트 ‘숲으로 올인원’이다. 철재, 목재, 콘크리트 등 소재를 가리지 않고 누구나 간편하게 칠할 수 있는 제품이다.
광고 영상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해당 영상에는 총 900개에 달하는 댓글이 달렸고, ‘좋아요’ 수도 4000을 넘겼다. KCC는 이번 광고 영상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고객 감사 이벤트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