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하게 활용되는 ‘홀딩도어’
상태바
다양하게 활용되는 ‘홀딩도어’
  • 안규명
  • 승인 2020.08.13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과 기능성 부각, ‘가성비’ 최고
사진제공: 도매클럽
사진제공: 도매클럽

 

홀딩도어는 접이식 칸막이(혹은 접이식 도어)를 일컫는 말이다. 용도는 기존의 공간을 분리하거나, 혹은 새로운 공간을 만드는데 사용한다.
제품은 평이하고 고급스럽지 않지만, 편리하고 실용적이다. 공간을 분리하거나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내는 칸막이 중에서는 홀딩도어의 가성비가 최고라는 평가다. 전문 제조업체들의 노력으로 기능은 한 층 더 좋아졌고, 디자인과 품질의 꾸준한 발전을 거듭해왔다.
홀딩도어 전문 제조업체로 ‘B to B’에 주력하는 ㈜도매클럽 관계자는 “홀딩도어의 디자인, 기능, 품질 등이 많이 좋아졌다”며 “이로 인해 활용도는 더욱 다양해졌고,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말한다.
여기에 “소재는 PVC뿐만 아니라 Al 소재까지 확대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또한 블랙색상의 홀딩도어에는 블랙나사와 블랙손잡이(혹은 크롬손잡이)는 물론, 레일도 블랙으로 맞춰준다”며 “슬랫의 색상에 맞는 캡을 사용하고, 롤러도 다이캐스팅 철제부속으로 내구성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도매클럽은 현재 컬러홀딩도어, 투명 및 반투명 홀딩도어, 방염홀딩도어, 불연홀딩도어 등의 다양한 제품을 개발공급하고 있다. 즉 홀딩도어 업계는 수요자의 요구에 한 발 앞서는, 품질 개발과 노력으로 시장 규모와 활용영역을 확장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