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웨인스코팅’ 접목한 한솔도어 신제품 출시
상태바
한솔홈데코, ‘웨인스코팅’ 접목한 한솔도어 신제품 출시
  • 차차웅
  • 승인 2020.08.1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자 프레임 13종류 라인업 ‘유리패턴도 4종 출시’
사진제공: 한솔홈데코
사진제공: 한솔홈데코

 

친환경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솔홈데코(대표 김경록)가 최신 인테리어 아이콘 ‘웨인스코팅’ 트렌드를 접목한 한솔도어 신제품을 출시해 이목을 끈다.
‘웨인스코팅’은 17세기 영국에서 석조 건물의 단열과 습기 차단을 위해 덧댄 원목 패널을 이르는 말이었으나, 점차 다양한 장식 디자인으로 발전하면서 인테리어의 ‘핫’ 아이템으로 부상했다. 특히, 벽에 입체감을 더해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는데, 한솔홈데코는 이와 같은 패턴을 도어에 적용해 화려하고 세련된 도어로 탄생시켰다.
신제품 한솔 ABS 웨인스코팅 도어는 ABS패널 위에 액자 프레임 디자인 형태로 몰딩을 덧붙여 만든 도어로, 모던함과 세련미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는 평이다. 액자 프레임의 경우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13종류로 라인업했으며, 색상 또한 진회색부터 내추럴아카시아, 화이트펄, 크림오크 등 8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이 제품은 문 표면에 창을 낸 타공도어로도 변신이 가능한데, 원하는 액자 프레임을 타공해 다양한 패턴의 유리를 조합하면 색다른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발맞춰 유리패턴 4가지를 새롭게 출시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그중 그래픽유리 노블글라스는 특수 공정을 통해 펄톤도장을 고강도로 구현한 제품이며, 그래픽유리 엣지글라스는 반투명의 사틴 느낌을 구현하는 고강도 인쇄기법을 적용해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보석유리 데코스타는 V커팅 느낌의 데코스타 필름을 부착한 제품으로, 유리를 절삭하지 않아 유리자체의 견고함을 유지하면서 포인트로 보석과의 혼합적용이 가능하며, 보석유리 라이팅은 유리표면을 레이저 빔으로 정교하게 조각하는 기법을 적용함은 물론, 보석으로 포인트를 줘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웨인스코팅 인테리어가 인기를 끌면서, 벽면뿐만 아니라 도어에도 적용되어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있다”며 “이에 당사에서도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웨인스코팅 도어를 선보이게 되었으며, 튀지 않으면서 고급스럽고, 심심하지 않으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공간의 개방감과 멋스러움을 추구하고자 한다면 타공도어를 추천하며, 이번에 출시한 4가지 유리패턴을 통해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를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