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프리미엄 벽지 ‘디아망’ 2020년 리뉴얼 출시
상태바
LG하우시스, 프리미엄 벽지 ‘디아망’ 2020년 리뉴얼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0.08.13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섬세하고 깊은 패턴, 더욱 리얼한 디테일 구현
사진제공: LG하우시스
사진제공: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고급스러운 패턴과 입체적인 질감을 갖춘 프리미엄 벽지 ‘디아망’을 2020년형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LG지인 벽지 디아망은 기존 벽지 제품보다 패턴의 깊이감이 풍부해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친환경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잘 긁히지 않아 생활 스크래치 걱정을 줄여주며,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최고등급을 받아 안전성 또한 인정받았다.
또한, 2020년형 디아망은 LG하우시스의 차별화된 기술을 적용해 기존 제품보다 더욱 섬세한 디테일과 입체감을 구현했다. ‘Big & Real’ 콘셉트는 대형 무늬를 구현하면서도 패턴 반복이 많지 않은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인쇄 기법을 보완해 그라데이션과 패턴을 한층 더 섬세하게 표현했다.
아울러 LG하우시스는 패턴의 질감을 보다 리얼하게 표현한 새로운 디아망 샘플북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디아망의 세밀한 질감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만져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패턴과 어울리는 인테리어 공간을 함께 제안해 고객의 취향과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LG하우시스는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디아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컬러와 패턴부터 실제 시공된 시뮬레이션 공간까지 확인할 수 있는 ‘디아망 온라인 카탈로그(e-catalog)’를 운영함은 물론, 디아망의 디자인 콘셉트를 자세히 보여줄 수 있는 영상도 함께 만들어 LG지인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