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문가용 열풍기 ‘GHG 20-60’ 출시
상태바
보쉬, 전문가용 열풍기 ‘GHG 20-60’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0.07.08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콤팩트한 일자형 디자인, 뛰어난 작업 편의성 ‘호평’
사진제공: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사진제공: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콤팩트하고 작업 편의성이 뛰어난 전문가용 일자형 열풍기 ‘GHG 20-60’ 신제품을 출시했다.
‘GHG 20-60’은 지난해 출시된 열풍기 ‘GHG 20-63’ 모델 대비 크기가 작아지고 경량화된 것이 특징이다. 콤팩트한 일자형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협소한 공간 등 다양한 위치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도료 및 바니시 제거 작업이나 용접 및 주석 도금 작업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는 평이다.
또한, 이 제품은 총 9단계 온도 조절, 2단계 풍량 조절 기능도 갖췄다. 제품 상단 휠로 최저 50도부터 최고 630도까지 빠르게 조절할 수 있으며, 강력한 2000와트(w) 모터가 탑재되어 짧은 시간 안에 최고 온도까지 도달한다. 풍량은 핸들 부분 스위치로 150-300l/m와 300-500l/m의 풍량으로 손쉽게 제어 가능하다.
아울러 기본 구성에 포함된 노즐 2종을 함께 사용할 경우 작업 용도에 알맞은 정밀한 작업이 가능하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리덕션 노즐은 열 집중 노즐로 열처리 용접에 사용할 수 있으며, 앵글 노즐은 파이프 해동이나 밴딩 작업 등 열에 민감한 자재에 적합하다. 이외에 프레임을 벗기는 작업 시 유리창을 보호할 수 있는 유리보호 노즐, 페인트 제거나 해동 작업에 유용한 표면 노즐 등은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전문가용 열풍기 ‘GHG 20-60’은 콤팩트한 직선형 디자인과 강력한 발열 성능이 돋보이는 제품”이라며 “온도 및 풍량 조절 기능과 다양한 노즐 구성으로 전문 작업의 편의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