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피마펜코리아, 스마트슬라이딩 출시
상태바
(주)피마펜코리아, 스마트슬라이딩 출시
  • 권재원
  • 승인 2020.07.0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관류율 0.872, 세련된 디자인 강점
사진제공: 피마펜코리아
사진제공: 피마펜코리아

 

피마펜코리아가 올해 스마트슬라이딩을 출시해 시스템창호 시장에서 영업력 극대화를 꿈꾸고 있다.
이 스마트슬라이딩은 기존 T/T(TULT&TURN) 방식에서 장점 만을 탑재, 창호 에너지소비효율등급제(이하 창호등급제) 1등급(0.872W/㎡K)을 자랑한다. 기본 슬라이딩 기능으로 환기는 물론, 고밀도 독일산 하드웨어 등을 채택해 적은 힘으로도 부드럽게 개폐되는 장점을 가진다.
또한, 이 제품은 80mm의 프레임으로 3중 가스켓을 적용해 기밀성이 탁월하며, 빗물 등이 내부로 침입되는 것을 막아준다. 아울러 자동 열처리 시스템이 도입되어 내 외부에 필름지 적용이 가능해 다양한 컬러 프로파일을 가능케한다. 뿐만 아니라 아연도금 보강재로 내구성을 높였으며, 현대적인 감각이 더해진 세련된 디자인은 가정집의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한다는 평이다.
유리 사양은 2중 24mm, 3중 45mm가 적용된다. 지게니아 하드웨어는 스마트슬라이딩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멀티락킹이 적용되어 외부 소음이 완벽하게 차단된다는 게 피마펜 관계자의 설명이다. 피마펜은 2020년 1월, 이천에 본사 신사옥으로 이전하고 회사명 변경을 통해 새로운 도약의 시간을 가졌다. 이천 신사옥은 190평 규모로 본사 사무실과 공장으로 이뤄지는데, 2층은 본사 사무실이, 1층은 피마펜 창호 제작 공장이 있다. 피마펜은 최근에 제주도 대리점을 오픈하면서 전국에 피마펜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라인을 갖추게 되었다.
지난해 PVC 시스템창호로서 많은 실적을 남겼는데, 안중 아람뜰 타운하우스(약 40세대), 오포 수레숲 타운하우스(약 200세대), 용인 단꿈주택단지(약 25세대), 횡성단지(60세대), 용인 노유자시설, 양평 쉴뜰 전원주택(약 20세대) 등이 대표적이다.
피마펜코리아 제품을 확인하려면 이천의 본사 전시장을 찾으면 된다. 또한,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에 위치한 대림우드 본사 2층에서도 피마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