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홈데코, 3연동도어 신제품 출시
상태바
에이스홈데코, 3연동도어 신제품 출시
  • 차차웅
  • 승인 2020.07.0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과 품질 차별화 ‘소비자 요구사항 반영’
사진제공: 에이스홈데코
사진제공: 에이스홈데코

 

종합 인테리어 내장재 전문기업 에이스홈데코(대표 최순진)가 디자인과 품질의 차별화로 3연동도어 시장에 승부수를 던졌다.
이와 관련 에이스홈데코는 7월 초 효율적인 공간 구획과 기능성을 강조한 3연동도어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3연동도어는 트렌디한 컬러와 유리 접목을 통해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했다. 특히, 기존 현관 중문에서 벗어나 거실, 펜트리, 드레스 룸 등 다양한 공간 확대는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제시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한 요소다.
에이스홈데코 최순진 대표는 “3연동도어는 에너지 절약, 미세먼지 차단뿐 아니라 입주자의 사생활 보호까지 겸할 수 있다”며 “공간의 효율성과 인테리어 효과는 3연동도어 시장에서 경쟁력으로 자리할 전망”이라고 전했다.
에이스홈데코의 3연동도어는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해 내구성은 물론 방음, 방풍, 방한 등이 우수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래핑용 프레임은 45mm, 60mm, 80mm 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도장 및 아노다이징으로 표면 마감된 프레임은 국내에서 가장 얇은 11.5mm이다. 때문에 도어를 닫아도 개방감이 탁월하다는 평이다. 넓은 공간일 경우 6연동도어 적용도 가능하다.
아울러 고급스러운 메탈의 느낌을 구현하고자 아노다이징 색상의 메탈핑크, 메탈블루, 흑니켈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기존에는 문틀 높이 최대 2300mm까지 시공이 가능했으나, 갈수록 현장의 층고가 높아지고 개방감에 대한 수요자의 욕구가 꾸준히 증가하는 점을 감안해 문틀의 제작 높이를 최대2400mm까지 가능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새시용 롤러(호차)를 사용하기 때문에 큰 하중을 지탱할 수 있고, 개폐 시 사용감이 부드럽다는 점도 소비자 선택을 이끌어 내는 요소다.
에이스홈데코 관계자는 “안전을 위한 안전접합 색유리와 비산방지필름, 프라이빗한 공간을 만들 수 있는 반사필름 등 고객의 요구사항을 신제품에 최대한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이스홈데코는 뉴트로 풍의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감을 강조한 ABS도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맞춤형 인테리어 스타일을 제안하는 알루미늄 중문과 폴딩도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한 시스템 가구 등 잇따른 신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 만족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