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실크벽지 ‘테라피’ 2020년 신규 패턴 출시
상태바
LG하우시스, 실크벽지 ‘테라피’ 2020년 신규 패턴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0.07.0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 최고등급 획득한 친환경 벽지
사진제공: LG하우시스
사진제공: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모던하고 실용적인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최신 트렌드 컬러를 반영한 실크벽지 ‘테라피’의 2020년 신규 패턴을 선보였다.
LG지인 벽지 테라피는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최고등급인 1등급을 획득한 친환경 벽지다. 환경부가 부여하는 환경표지, 환경성적표지(EPD), 저탄소 인증까지 획득하며, 고객의 건강과 환경 영향까지 고려하는 제품으로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2020년형 테라피는 ‘다시 기본(RE-basic)’이라는 디자인 콘셉트에 맞춰 실용적이고 컬러 표현에 집중한 무지 벽지 컬렉션을 선보였다. 채도가 높은 파스텔 컬러 등 다양한 트렌드 컬러를 보강한 것은 물론, 세련된 무광부터 고급스러운 유광까지 다채로운 텍스처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LG하우시스는 테라피 신제품의 컬러가 돋보이는 모던하고 심플한 레이아웃의 샘플북을 함께 공개했다. 모던, 내추럴 등 트렌드 컬러와 제품이 적용된 공간을 함께 제안해, 원하는 공간과 분위기에 따라 제품을 쉽게 고를 수 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 속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길 원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컬러 표현에 집중한 벽지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테라피는 다양한 컬러와 풍성한 질감으로 감각적인 공간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