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위생성 높인 자재 ‘의료시설 인테리어 시장 공략’
상태바
LG하우시스, 위생성 높인 자재 ‘의료시설 인테리어 시장 공략’
  • 월간 WINDOOR
  • 승인 2020.07.0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막스, 메디스텝 오리진 등 수요 증가

LG하우시스가 인조대리석, 바닥재 등 내오염성과 위생성이 높은 자재들로 국내외 병원, 요양원 등 의료시설 인테리어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그중 LG지인 인조대리석 하이막스는 천연석 못지않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구현뿐만 아니라 뛰어난 위생성과 내구성을 바탕으로 의료시설용 고급 인테리어 자재로 주목받고 있다. 병원 로비의 인포메이션 데스크를 넘어 진료실, 수술실, 실험실, 환자병동, 화장실 등 병원 거의 대부분의 공간에 적용할 수 있다.
또한, ‘메디스텝 오리진(Medistep Origin)’은 LG하우시스가 지난 2015년 국내 기업 최초로 선보인 의료시설용 바닥재이다. 이음매가 거의 없어 오염물질을 쉽게 방지할 수 있고, 오래 밟아도 인쇄 무늬의 훼손이나 찢어짐 등의 손상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가격경쟁력 역시 우수해 국내외 의료시설 인테리어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의료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에 따라 뛰어난 위생성과 내구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고급스러운 의료시설 인테리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뛰어난 품질과 가격 경쟁력으로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 선진 의료 국가에서도 입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