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공식 블로그 오픈 2주년 이벤트 실시
상태바
KCC, 공식 블로그 오픈 2주년 이벤트 실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0.07.0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매거진 생일파티!’ 추첨 통해 상품권 증정
사진제공: KCC
사진제공: KCC

 

KCC가 공식 블로그(blog.naver.com/kccworld) 오픈 2주년을 맞아 ‘KCC 매거진 생일파티!’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했다.
이번 이벤트는 KCC가 공식 블로그인 ‘KCC 매거진’을 통해 고객과 소통을 이어온 지 만 2년이 되면서 그동안 블로그를 찾아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벤트 내용도 기쁨을 함께 나눈다는 의미에서 생일 파티에 초대된 고객이 선물로 칭찬 댓글을 달면 KCC가 경품으로 보답 선물을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KCC는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온누리상품권, GS25 편의점 기프티콘 등을 증정했다. 한편, KCC는 공식 블로그인 KCC 매거진을 통해 유익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대중에게 선보이고 있다. 최신 트렌드에 따른 인테리어 정보나 제품 및 기술 정보를 알기 쉽게 설명해주기도 하며, 회사와 관련한 각종 뉴스도 확인할 수 있다.
KCC 관계자는 “KCC 매거진을 통해 KCC에 대해 알기 쉽게 전달하고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면서 “특별한 만남의 기회가 되는 공간으로,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