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림임업, 신제품 ‘실내용 블라인드 도어’ 출시
상태바
예림임업, 신제품 ‘실내용 블라인드 도어’ 출시
  • 차차웅
  • 승인 2020.06.19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반영 ‘호평’
사진제공: 예림임업
사진제공: 예림임업

 

토털 리빙 인테리어 전문기업 예림임업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2020 신제품 ‘실내용 블라인드 도어’를 출시해 업계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제품은 특히, 도어 유리에 블라인드를 삽입, 도어 개폐와 별개로 블라인드를 작동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개방감과 기밀성이 동시에 필요한 다용도실이나, 오피스 공간, 아이 방 등 다양한 공간에 활용할 수 있어 출시와 함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블라인드 색상은 화이트와 다크브라운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도어 색상은 예림임업이 선보이고 있는 모든 컬러를 적용 가능하다.
예림임업 관계자는 “‘실내용 블라인드 도어’는 다양한 기능성과 함께 전용 메가네 색상(화이트, 브라운)을 통해 더욱 깔끔한 디자인을 구현했다”며 “다양한 공간에 인테리어 포인트로의 역할은 물론, 실용성까지 갖춰 시장의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예림임업은 ‘실내용 블라인드 도어’와 함께 ABS도어, 중문, 벽 마감재, 알루미늄 파티션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는 평을 받는다. 그중 ABS도어는 골드, 실버 포인트의 프렌치 클래식 스타일 ‘스텔라’를 비롯해 특유의 음각으로 입체감을 느낄 수 있는 모던한 스타일의 ‘슈만’, 라운드 형태의 아치모양으로 부드러운 소프트모던 인테리어를 느낄 수 있는 ‘커브’ 등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호평을 이끌어 낸다. 또한, 공간을 구분하면서도 개방감이 필요한 회의실이나 상업 공간에 적용할 수 있는 알루미늄 프레임 세트 ‘시스템 프레임’은 오피스형, 코너형, 일자형 등 다양한 형태의 시공이 가능한 제품이다. 예림임업의 모든 도어 제품을 결합할 수 있는 높은 활용도를 토대로 기존의 철제 파티션을 대체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밖에도 예림임업은 자동으로 열리는 ‘리안 원 슬라이딩 자동문’, 골드 포인트가 추가된 여닫이 중문 ‘아델라’ 등 중문 신제품을 비롯해, ‘디자인 루바’, ‘아르떼월 글램’, ‘수납형 아트월’ 등 다양한 벽 마감재도 선보여 시장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앞으로도 예림임업은 매년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높아지고 있는 소비자의 기대와 요구치를 충족시켜 나갈 예정이다. 예림임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라인업은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예림 본사 2층 쇼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직원을 통해 상담도 가능하다”며 “이번 2020 신제품 출시를 토대로 소비자의 만족을 위한 획기적인 제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