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페이스북 이벤트 ‘진짜 실란트를 찾아라!’ 실시
상태바
KCC, 페이스북 이벤트 ‘진짜 실란트를 찾아라!’ 실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0.06.08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난이도의 영상·소리 퀴즈 인기
사진제공: KCC
사진제공: KCC

 

KCC가 지난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ccstory) 이벤트 ‘진짜 실란트를 찾아라!’를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KCC가 생산하는 건축용 실란트 제품을 맞추는 퀴즈로, 영상을 통해 제시되는 3
가지 중 하나를 골라 댓글을 통해 정답을 맞추는 것으로 전개되었다. KCC는 정답자 중 15명을 추첨해 피자 콜라 세트 구매 기프티콘을 증정했다.
건축용 실란트는 KCC가 자체 기술로 생산하는 실리콘을 원료로 만들어지는 제품으로, 창호나 건축자재의 접합 부위나 빈틈을 채워주고 건축물의 내구성을 높여준다.
KCC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동네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치킨 이용권, 편의점 상품권 등을 이벤트 상품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향후 진행되는 이벤트에도 지속 적용할 계획”이라며 “글로벌 소재 기업으로 거듭나는 KCC의 모습을 소셜 미디어를 통해 함께 소통하고 응원해주기를 바라며 더욱 좋은 콘텐츠로 만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KCC가 페이스북을 통해 선보이는 퀴즈는 영상과 소리 등 오감을 활용해 인기를 끌고 있다. 그동안 눈 여겨 보지 못했던 KCC 제품들을 새로운 시각으로 알리는 효과가 있어 지속적으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