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지역아동센터 친환경 바닥재 기부
상태바
KCC글라스, 지역아동센터 친환경 바닥재 기부
  • 월간 WINDOOR
  • 승인 2020.06.08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계종사회복지재단 ‘따스한 공간 만들기’ 사업 참여
사진제공: KCC글라스
사진제공: KCC글라스

 

KCC글라스가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을 위해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에서 추진하는 ‘따스한 공간 만들기’ 사업에 친환경 바닥재를 기부했다. 이를 통해 재충전과 성장의 토대가 될 수 있는 쾌적하고 안전한 아동보육공간 만들기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이와 관련 KCC글라스는 지난달 20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조계종사회복지재단에서 ‘따스한 공간 만들기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KCC글라스 김명주 총무팀장,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상임이사 보인 스님 등 참여기관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KCC글라스는 항균, 탈취 효과가 우수한 친환경 바닥재를 기부함으로써 아동의 심리 정서적 안정과 학습능력 증진을 위한 깨끗하고 안정된 공간을 만들어 나갈 방침이다.
지역아동센터는 지역사회 아동들에게 안전하고 자연 친화적인 돌봄·놀이 공간을 마련해 사회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로 그 수가 매년 증가하는 추세다. 하지만 시설의 양적 증가에 비해 아동 중심 공간의 질적 수준은 아직 개선의 여지가 많은 것이 현실이다.
KCC글라스는 이 외에도 사단법인 희망의 러브하우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무료 집수리 후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독거노인, 장애인 가정, 기타 저소득층 가정 등 열악한 환경에서 살아가는 주변 소외 계층 주거환경 개선 사업에 친환경 바닥재를 무상 지원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